‘이번엔 왁킹이다’...뉴진스, 청량 하이틴 ‘슈퍼 샤이’[MK뮤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의 신곡 '슈퍼 샤이(Super Shy)'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어도어는 7일 오후 1시 뉴진스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선공개곡이자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겟 업'은 6곡으로 구성됐으며, 트리틀 타이틀곡명은 '슈퍼 샤이',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어도어는 7일 오후 1시 뉴진스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선공개곡이자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슈퍼 샤이’는 저지 클럽과 빠른 비트에 기반한 유니크한 노래로, 뉴진스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에 더해 트렌디하면서도 상큼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가졌다. 가사에는 좋아하는 소년 앞에서 떨리고 부끄러워하는 소녀의 마음을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빨간색 자전거를 타고 행복한 표정으로 포르투갈 리스본의 거리를 달리는 다니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다니엘은 한 잔디밭에서 멤버들을 만나고, 어디선가 ‘어텐션(Attention)’이 흘러나오자 뉴진스는 노랫소리가 들리는 곳으로 달려간다.
멤버들은 그곳에서 ‘어텐션’에 맞춰 춤추고 있는 사람들과 만나고, 분수대를 배경으로 ‘슈퍼 샤이’ 군무를 펼친다. 배경이 광장, 공원, 길거리, 시장 등 포르투갈 곳곳으로 이어지는 가운데, 비트에 맞춰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왁킹을 선보이는 뉴진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저지 클럽 리듬과 신나는 비트로 이뤄진 노래는 청량하면서 듣기 편안하다. 여기에 테니스 치마, 치어리더 의상 등 하이틴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뉴진스의 스타일이 자연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또 커튼콜 후,일렬로 줄을 서서 화면 밖으로 사라지는 멤버들의 귀여운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한다.
뉴진스는 오는 21일 미니 2집 ‘겟 업’을 발매한다. ‘겟 업’은 6곡으로 구성됐으며, 트리틀 타이틀곡명은 ‘슈퍼 샤이’,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다. 지난해 8월, 데뷔 앨범 트리플 타이틀곡 ‘어텐션’, ‘하이프 보이(Hype Boy)’, ‘쿠키(Cookie)’로 돌풍을 일으킨 뉴진스가 여름 컴백에서 또 한 번 저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1A4 공찬, ‘내짝남X날짝남’ 주인공 발탁
- 최정원 “불륜한 적 없다…명예훼손 묵인할 수 없어” [전문]
- ‘경소문2’ 강기영·김히어라, 김세정도 반한 매운맛 악귀 포스
- 브브걸 측 “8월 초 신곡 컴백” [공식]
- 뉴진스, 선공개 타이틀곡 ‘슈퍼 샤이’ 공개...플래시몹 퍼포먼스 ‘눈길’
- ‘벤허’ 박은태·신성록·규현, 캐스팅 라인업 공개
- NCT 127 오늘(7일) 데뷔 7주년…스페셜 라이브 진행
- 임윤아, ‘킹더랜드’ 만나 더 훨훨 날았다
- 지현우, ‘오빠시대’ 오디션장에 등장한 이유는?
- ‘열아홉 스물’ 관전포인트3 #예측 불가 Z세대 #추억 소환 #리액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