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따뜻한 후원금 기탁 이어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기업, 단체, 어린이집의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지난 6일 정인화 광양시장과 이광용 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선뜻 후원에 나선 이들에게 "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후원금은 한 푼도 헛되이 쓰지 않고 꼭 필요한 보육사업에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기업, 단체, 어린이집의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지난 6일 정인화 광양시장과 이광용 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번에 기탁된 기금은 △진상면태양광경영위원회 400만 원 △광양시산악연맹 200만 원 △포스코설비기술부 150만 원 △금화ENG, 가수 김재연 각각 100만 원 △사임당어린이집 440만 6천 원 등이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선뜻 후원에 나선 이들에게 "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후원금은 한 푼도 헛되이 쓰지 않고 꼭 필요한 보육사업에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어린이보육재단 이광용 이사장은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광양시 아이들을 위한 보육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2023년도 사업으로 △어린이 1인 1악기 예술교육 지원사업 △24시간 아이돌봄 서비스 지원사업 △어린이 안심 정류장 설치 지원사업 △ 창의력 쑥쑥, AI로봇 보조교사 지원사업 △어린이 문화공연비 지원사업 등 14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전남CBS 유대용 기자 ydy2132@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공연 앞두고 '베트남 발칵'…무슨 일이길래?
- 음주 뺑소니범 잡은 이천수 "경찰관, 범인이 난 줄 알더라"
- 15시간 야간근무 했는데…1시간만 인정받은 간호조무사
- '온갖 부정부패' 前대통령 징역형…이웃나라로 도피했다
- 10대 사망하게 한 경찰…그가 밝힌 총 방아쇠 당긴 이유는?
- 법원, '음주운전' 가수 남태현 벌금 600만원 약식명령
- "특정 정당 때문" 국힘 다수 양평군의회, 고속道 백지화 철회 촉구
- '스레드' 16시간만에 3천만명 돌파…트위터 제칠까?
- 모성보호제, 건설노동자엔 '그림의 떡'…인권위에 진정
- 러시아로 돌아간 프리고진…돈과 무기 찾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