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이상순과 꾸민 ‘멍청이’ 엇갈린 반응에 “난 최선을 다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선보인 '멍청이' 무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효리는 7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대 화장을 한 채 누운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이효리는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남편 이상순과 함께 '멍청이' 무대를 선보였다.
핑크색 슬립 드레스를 착용한 이효리는 농염한 무대를 선보였고, 이상순 역시 일렉 기타로 힘을 보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가수 이효리가 tvN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선보인 '멍청이' 무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효리는 7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무대 화장을 한 채 누운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이효리는 "멍청이 멍청했어? 괜차나 난 최선을 다했어^^. 담엔 더 깊이 생각해야지"라는 글을 덧붙였다.
해당 게시물에 김완선은 "정말 최고였음~ 또 반했다능~"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엄정화는 "멋있었어"라고 응원했다.
앞서 이효리는 '댄스가수 유랑단'에서 남편 이상순과 함께 '멍청이'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무대는 이상순이 편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핑크색 슬립 드레스를 착용한 이효리는 농염한 무대를 선보였고, 이상순 역시 일렉 기타로 힘을 보탰다.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무대에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무대에 대해 호평을 남긴 시청자들도 많았지만, 일부 시청자들은 편곡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특히 다수의 팬들은 이상순 없이 혼자 무대를 꾸미는 이효리를 보고 싶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이효리가 SNS를 통해 생각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댄스가수 유랑단'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사진=이효리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형탁, ♥사야 몰래 개조한 신혼집 공개 “日에 후지산 뷰 집 짓는 중”(신랑수업)[어제TV]
- 알베르토, 충격적 이혼사례 고백 “지인 아내, 친정父라 속인 남자 아이 출산”(고소한남녀)
- 장한나 “하버드 스트레스, 전신누드로 캠버스 뛰는 밤이 해결”(유퀴즈)[결정적장면]
- “피해액 70억, 전재산 날려” 덱스→김구라 전세사기에 피눈물 흘린 ★ [스타와치]
- 집 얼마나 넓길래, 소유진→전현무 텃밭 재미에 푹 빠진 ★ [스타와치]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강리나, 아침부터 밥 짓는데 소주 콸콸 “좋았어” 깜짝 놀란 식습관(퍼펙트)[결정적장면]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수스, 박서준과 열애설 후 첫 근황…크롭티+핫팬츠 청순 미모
- 서동주, 아찔한 끈 비키니 입고 밤수영‥넘사벽 글래머 몸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