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소문2’ 강기영·김히어라, 김세정도 반한 매운맛 악귀 포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경이로운 소문2' 측은 7 '카운터즈' 조병규(소문 역), 유준상(가모탁 역), 김세정(도하나 역), 염혜란(추매옥 역), 안석환(최장물 역), 유인수(나적봉 역)와 '악귀즈' 강기영(필광 역), 김히어라(겔리 역), 김현욱(웡 역) 그리고 진선규(마주석 역)의 완전체 케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연출 유선동/극본 김새봄/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베티앤크리에이터스)(이하 ‘경이로운 소문2’)는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누적 조회수 1.6억 뷰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경이로운 소문’ 시리즈는 악귀 사냥꾼이라는 전무후무한 컨셉을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액션에서 권선징악의 짜릿한 카타르시스까지 잡으며 OCN 역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 믿고 보는 히트 IP로 우뚝 섰다. 시즌1은 OCN에서 방송됐으나, OCN 드라마 블록이 사라지며 tvN으로 자리를 옮겨 시즌2를 공개한다.
‘경이로운 소문2’ 측은 7 ‘카운터즈’ 조병규(소문 역), 유준상(가모탁 역), 김세정(도하나 역), 염혜란(추매옥 역), 안석환(최장물 역), 유인수(나적봉 역)와 ‘악귀즈’ 강기영(필광 역), 김히어라(겔리 역), 김현욱(웡 역) 그리고 진선규(마주석 역)의 완전체 케미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진지함과 유쾌함을 오가는 포스터 촬영 현장이 보는 이의 시선을 강탈한다. 카메라 밖에서 포착된 경이로운 카운터 에이스 조병규, 최강 괴력 카운터 유준상, 악귀 탐지기 김세정, 신속 치유 힐러 염혜란, 사이다 말빨 회장님 안석환, 어리바리 신입 유인수는 새로운 블랙 유니폼도 찰떡처럼 소화하며 한층 더 강렬해진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소문의 은인이자 열혈 소방관’으로 시즌2에 새로 합류한 진선규는 “너무 떨린다. (포스터를) 어떻게 찍어야 하나 걱정되지만 다 같이 모여 왁자지껄하게 떠드는 현장 분위기가 너무 즐겁고 재미있다”며 큐티한 매력을 뽐냈고, 유인수는 “저는 시즌2에 합류해서 빨간색 유니폼은 못 입어봤는데 검은색도 너무 멋있는 것 같다”며 카운터즈의 뉴 페이스로 함께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하지만 슛 소리와 함께 분위기는 급반전됐다. 포스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트램펄린 점프 방향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하고, 까치발까지 동원한 프로페셔널하면서 역동적인 에너지가 시청자를 벌써 안방 1열로 소환시키는 것. 그중에서도 모든 이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악귀’ 강기영과 김히어라. “압도적인 최강 빌런”이라는 소개처럼 두 사람은 강렬한 눈빛으로 극악무도하고 잔혹한 악귀 본색을 드러냈고, 이에 김세정은 “장난 아니에요. 이래서 12부 내내 악귀들한테 시달렸구나 싶습니다. 너무 세요”라고 혀를 내둘렀다.
이와 함께 다시 돌아온 카운터즈는 업그레이드된 경이로운 능력으로 악귀즈에 맞설 전투 준비를 완료해 눈길을 끈다. 한층 더 민첩하고 날렵한 몸놀림에 강력한 핵펀치까지 장착해 ‘경이로운 소문’ 시즌2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시청자의 심장을 절로 뛰게 만든다.
한편 타이틀롤 조병규는 시즌1 종영 당시 학폭 가해자라는 의혹에 휩싸이며 활동을 중단했다. 조병규는 학폭 의혹에 대해 결백을 주장하며 논란에 반박했지만 모든 의혹이 해소되지 않은 상태다. 조병규가 ‘경이로운 소문2’ 방영 전 의혹을 해소할 시간을 가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tvN이 제작발표회를 녹화 혹은 온라인 생중계로 개최해 질문을 차단하며 의혹 해소를 회피할지, 아니면 오프라인 제작발표회를 통해 논란에 대해 정면 돌파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tvN 새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 펀치’는 29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