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PC 버전 스팀 출시… 글로벌 CBT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PC 버전 선보일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우선 CBT로 이용자 앞에 나선다.
네오위즈는 7일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게임의 PC 버전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CBT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브라운더스트'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플레이테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선착순으로 테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PC 버전 선보일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우선 CBT로 이용자 앞에 나선다. 오는 10일까지 나흘간 ‘스팀’에서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진행한다.
네오위즈는 7일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게임의 PC 버전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7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7월 10일 오후 2시까지 글로벌 PC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CBT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브라운더스트’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플레이테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선착순으로 테스트를 즐길 수 있다. 참여자들에게는 게임의 정식 런칭 후 ‘1,000 다이아몬드’를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는 ‘브라운더스트’ PC 버전 출시를 통해 모바일에서 느끼던 게임의 몰입감과 재미를 더욱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출시는 올해 3분기로 예정되어 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