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한 것 많은데"...아이콘 김진환, 20일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iKON)의 김진환이 입대한다.
김진환은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20일 입대를 하게 됐다"라고 자신의 입대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진환의 입대는 조용히 입소하기를 희망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별도의 행사 없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진환은 팀 내 첫 번째로 입대하는 멤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콘(iKON)의 김진환이 입대한다.
김진환은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20일 입대를 하게 됐다"라고 자신의 입대 소식을 알렸다.
그는 "준비한 것도 많고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것들도 너무 많아서 아쉽지만 저를 기다려주신 우리 팬분들이 저보다도 아쉬울 걸 알기에 성실히 복무하고 얼른 돌아오겠다"라는 입대 심경을 전했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도 이날 "김진환이 오는 20일 훈련소에 입소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진환의 입대는 조용히 입소하기를 희망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별도의 행사 없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는 훈련소에서 훈련을 마친 후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한다.
김진환은 팀 내 첫 번째로 입대하는 멤버다. 그는 입대 직전인 오는 18일 첫 번째 솔로 파트2 '블루 문(JAY 1ST SOLO pt.2 BLUE MOON)'를 발매한 뒤 아쉬운 군백기에 돌입할 전망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훈 "알바 끝나면 신문 배달…불안감 컸다" [인터뷰]
- 이상윤, '심부전증 고백' 신구 생각에 눈물 "계속 호흡 맞추고파" ('유퀴즈')
- 손예진, 출산 8개월 만 근황…여전한 미모 화제
- 김가연, 솔직 입담 "임요환과 별거? 우린 주말부부"
- 이준호, 열애설 수혜 입었나…드라마 배우 화제성 1위 석권
- 청소년 엄마 유소연, 이혼 서류 제출한 남편과 사는 사연
- 이천수 음주 뺑소니범 검거 현장 담긴 블랙박스 공개
- 추자현·우효광 부부, 4년 만 '동상이몽2' 출연
- 윤진서, 결혼 6년 만 임신…엄마 된다
- 박보검, 심진화 울린 한 마디 "살 빼지 않으셔도 예쁘세요" ('신랑수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