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온라인 플랫폼' 비즈마켓과 업무협약…B2B 영업 넓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람그룹의 상조계열사 보람상조플러스가 플랫폼 기업인 비즈마켓(구 인파크비즈마켓), 가구구독 기업 이해라이프스타일과 삼자 기업 대 기업(B2B)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B2B 업무협약을 통해 보람상조는 플랫폼 기업으로 상품 판매채널을 확대하면서 온라인 유통 채널과 제휴 전략을 강화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람그룹의 상조계열사 보람상조플러스가 플랫폼 기업인 비즈마켓(구 인파크비즈마켓), 가구구독 기업 이해라이프스타일과 삼자 기업 대 기업(B2B)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보람라이프플랜' 등 상조 상품이 2,000여 개 복지몰 및 판촉몰, 멤버십몰 플랫폼에서 판매된다.
대표 상품인 보람라이프플랜은 보람상조의 리빙 결합상품으로 장례 서비스 혜택뿐만 아니라 가전, 가구제품 등을 함께 구매가 가능하다. 매월 납입금을 내며 만기가 되면 납입금 100%를 전액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번 B2B 업무협약을 통해 보람상조는 플랫폼 기업으로 상품 판매채널을 확대하면서 온라인 유통 채널과 제휴 전략을 강화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최근 이미지 혁신과 사업 확장을 위해 이름을 바꾼 보람상조플러스는 기존의 정체성을 넘어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정종일 보람상조플러스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조업계 선도기업 보람상조가 B2B 서비스 전문기업과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창출했다"며 "고객에게 더 많은 경험을 제공하고 만족을 주는 토털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주예 기자 juye@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쩌다 이 지경… 부동산 침체·내부 비리에 흔들린 새마을금고
- 손예진, 출산 8개월 만 근황…여전한 미모 화제
- '15년 숙원' 서울~양평 고속도로 백지화... 어떤 사업이길래
- 전직 보디빌더, 두 아이 엄마 무차별 폭행…이유는? ('한블리')
- 81명 목숨 앗아간 '여객기 대학살'... 시칠리아섬 앞 바다 밑에 가라앉은 진실은
- "'굶겨 죽인 아이' 실제 기사" '악귀' 씐 김태리의 비밀
- 썰렁한 목재 야적장, 우드칩 싣고 줄 선 발전소…바이오매스 5년, 땔감 전락한 나무들
- 스타벅스 대표 바리스타가 말하는 여름철 커피 즐기는 법은
- 이강인 비꼰 日 기자에 사이다 발언한 음바페...이천수도 낚인 '가짜 영상'
- 尹, 나토·폴란드 찾아 안보·경제 협력... '오염수' 논의할 한일정상회담 조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