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메딕, 해외 여행자 위한 '글로벌케어 멤버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룰루메딕은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다가오는 첫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글로벌 케어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우성한 룰루메딕 대표이사는 "글로벌 케어 멤버십은 보험과 의료가 결합된 여행자 보험 상품과 의료지원 서비스를 분리하여 여행자의 니즈에 따라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며 "해외여행자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번 상품 출시로 휴가철 고객 확보를 위한 경쟁에서 앞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감염병, 만성질환 걱정으로부터 자유로운 글로벌 의료지원 서비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룰루메딕은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다가오는 첫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글로벌 케어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또한, 멤버십 내 지불보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지갑 없이도 해외 의료기관을 손쉽게 이용하고 동시에 발생한 의료비는 룰루메딕이 대리 수납하는 형태이다. 따라서 고객이 개별적으로 보험 청구를 위한 서류작업도 필요하지 않다.
이미 여행자 보험을 보유한 고객의 경우 전문의료 통역과 24/7 의료상담으로 구성된 글로벌 케어 멤버십 ‘퓨어(PURE)’ 상품을 통해 의료 지원 서비스만 별도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해외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한국어로 의료진과 건강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필요시 현지 병원 예약과 의료 통역 서비스를 통해 신뢰도 높은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의 폭탄발언 “나 도핑 양성 나왔었다”
- 돌려차기男 이어 엘베 폭행男.."잇따르는 여성 대상 범죄 예방해야"
- 8년 실종됐다 발견된 美 남성…“그간 집에 있어, 실종은 하루뿐”
- "믿어주세요" 금융위원장, 새마을금고에 6천 맡겼다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女 온다며, 저 얼굴로 어떻게 결혼” 상관 모욕한 장병 결국
- 카지노 ‘손석구 모델’ 코리안데스크 “존재만으로 범죄 억제”[경찰人]
- "바지 내려가 있었다"...서울 아파트서도 여성 폭행 뒤 달아나
- 디올·구찌·루이비통 이어 삼성도… 비즈니스 이벤트 '핫플'된 서울
- 14년만 최악 성적에도…삼전 영업이익, 전망치 웃돈 배경은[스톡톡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