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리원, '심플리 케이팝' 출연…'꽃이 피었습니다' 무대 선공개
2023. 7. 7. 13:38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꽃이 피었습니다’ 선공개 무대를 펼친다.
아일리원은 오는 10일 진행되는 아리랑 티비의 음악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 출연해 컴백을 앞두고 팬들을 만난다.
10일 유튜브 생중계되는 ‘심플리 케이팝’에서 아일리원은 25일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뉴 챕터(New Chapter)’의 수록곡을 컴백에 앞서 처음 선보이고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두 번째 미니앨범의 수록곡 ‘꽃이 피었습니다’는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먼저 선보이는 무대로, 풋풋한 설렘을 표현하는 아일리원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또한 미니 팬미팅으로 현장을 찾은 팬들과 다양한 코너를 함께하며 즐거운 추억도 만든다.
이번 여름 신보 ‘뉴 챕터’로 컴백하는 아일리원은 본격적인 첫 페이지를 열고, 새로운 세상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포부와 함께 앨범 전반에 걸쳐 청순한 매력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한편 아일리원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뉴 챕터’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사진 = 에프씨이엔엠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