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미니어처빌리지, 골프·쿠킹 등 하계 미니어처 체험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오산시는 오는 18일부터 8월 27일까지 오산미니어처빌리지에서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Mini Summer'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미니 골프'는 실외 잔디공간에 조성된 13개의 골프 코스를 경험한 뒤 오산미니어처빌리지에서 자체 개발한 '미니골프 게임 키트'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오산미니어처빌리지는 미니어처 문화 확산 및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산=뉴시스] 정숭환 기자 = 경기 오산시는 오는 18일부터 8월 27일까지 오산미니어처빌리지에서 여름방학 특별프로그램 ‘Mini Summer’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여름방학 기간 중 전시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미니어처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창작 중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나의 미니어처 오르골: 여름바다편 ▲미니쿠킹 스튜디오 ▲미니골프 ▲미니어처 디저트 팔찌 ▲달콤한 아이스크림 파르페 키링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나의 미니어처 오르골: 여름바다편’는 오산미니어처빌리지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동물마을편, 산타마을편, 토끼마을편에 이어 4번째이다. 레진을 활용한 바다 표현과 푸른 바다가 떠오르는 미니어처 소품을 이용해 우리 가족만의 특별한 미니어처 디오라마 오르골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미니쿠킹 스튜디오’는 정금숙 미니어처 작가와 함께 직접 미니어처 음식 모형을 만들어보며 미니어처 제작 과정 및 방법을 이해할 수 있고 내가 만든 모형을 이용해 조명 오브제를 꾸며볼 수 있다.
‘미니 골프’는 실외 잔디공간에 조성된 13개의 골프 코스를 경험한 뒤 오산미니어처빌리지에서 자체 개발한 ‘미니골프 게임 키트’를 만들어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미니어처빌리지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오산미니어처빌리지는 미니어처 문화 확산 및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newswith0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