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비 입고 땅 파기+망치질하기.. 최재림, ‘찐’ 마당이 있는 전원생활 공개 (나혼자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재림이 한 편의 스릴러 영화를 방불케 하는 일상을 선보인다.
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열연한 최재림이 살벌한(?)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최재림은 이어서 전등갓을 떼어내며 전원생활을 함께 한 작은 친구들을 위한 의식을 펼친다.
최재림의 전원생활 모습은 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배우 최재림이 한 편의 스릴러 영화를 방불케 하는 일상을 선보인다.
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드라마 ‘마당이 있는 집’에서 열연한 최재림이 살벌한(?)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
사진 속 최재림은 폭우 속에 검은 우비를 입고 마당에 쪼그려 앉아 뭔가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맨발에 슬리퍼를 신고 맨손으로 마당을 파기 시작해 도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최재림은 ‘맥시멀리스트 재림 하우스’의 대청소에 나선다. 집안을 가득 채운 물건들을 살피며 쓰레기봉투를 채우던 그는 손에 망치를 들고 나타난다. 그는 “과감하게 보내주자”라며 물건을 산산조각 내기 시작하는데, 청소 중 망치를 든 이유는 무엇이고 부수는 물건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재림은 이어서 전등갓을 떼어내며 전원생활을 함께 한 작은 친구들을 위한 의식을 펼친다. 그는 “굳이 잡지 않습니다”라며 전원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친구들을 보내주는 노하우를 발휘한다.
뮤지컬 스타답게 피아노를 치며 노래하는 모습도 공개한다. 개인 연습실로 변한 ‘재림 하우스’에서 쩌렁쩌렁한 발성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최재림의 전원생활 모습은 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울산 부잣집 외손자였다 “2층집, 각 그랜저에 전화기까지 있었다”
- ‘주몽’으로 만난 17년 절친.. 박탐희, 한혜진 향한 꿀 뚝뚝 엄마 같은 애정 (편스토랑)
- 김종국 “터보 시절 뉴욕 메츠 경기장서 공연했다” 마이키는 뉴욕에서 스시집 사장 근황
- 아내를 도둑맞았다…무당에게 가스라이팅 당하는 아내의 이중생활(부부스캔들)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요기 베라도 울고갈 문학 난타전, KIA 승리에 얼굴 빨개진 용진이 형[SS 문학in]
- ‘한의사♥’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임신 “3개월.. 한동안 원피스를 입을 것”
- ‘셀러브리티’ 이어 ‘오겜2’까지, 진짜 글로벌 ‘셀럽’ 된 박규영 “대본리딩 하다 떨려 동
- 김태호PD, 으리으리한 ‘마포 사무실’ 공개..와인냉장고에는 무료 위스키 ‘가득’(‘공부왕찐
- 가수 임금비, 임세령 사촌여동생? 소속사 “확인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