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마이키, 뉴욕서 스시집 차렸다…직접 만들고 서빙까지"(짐종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종국이 터보 멤버 마이키의 근황을 공개했다.
김종국은 "호주에서 개인 단독 콘서트를 처음으로 하러 간다. 쇼리는 래퍼로서 간다"라고 전했다.
김종국은 차량을 타고 이동 중에 쇼리에게 "너랑 이렇게 앉아있으니까 터보 때 마이키랑 뉴욕 갔을 때가 생각난다"라며 터보 멤버 마이키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김종국이 터보 멤버 마이키의 근황을 공개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선 '호주 첫 단독 콘서트.. 그리고 운동..'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김종국은 "호주에서 개인 단독 콘서트를 처음으로 하러 간다. 쇼리는 래퍼로서 간다"라고 전했다. 그는 "터보 출신이기 때문에 저희 터보 메들리로 놀기 시작하면 거의 28분에서 30분 정도를 논스톱으로 안 쉬고 관객들이 30분 유산소를 한다"라고 덧붙였다.
쇼리와 함께 호주 시드니에 도착한 김종국은 햄버거를 먹고 프로틴 가게를 들른 후 헬스장으로 향했다.
특히 김종국은 공연 당일 날에도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종국은 차량을 타고 이동 중에 쇼리에게 "너랑 이렇게 앉아있으니까 터보 때 마이키랑 뉴욕 갔을 때가 생각난다"라며 터보 멤버 마이키를 언급했다.
쇼리가 "마이키 형은 잘 지내시죠?"라고 묻자, 김종국은 "뉴욕에서 스시집을 하고 있다. 마이키네 가게에 가면 마이키가 직접 주방에서 스시를 만들어서 나온다"라고 근황을 밝혔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라떼스타] 코코리 충격 사망, 남편과 불륜 이혼後 몸무게 42kg까지…韓과도 깊은 인연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나도 이제 신랑 돼야"..'30세' 박보검, ♥결혼 희망 드러냈다('신랑수업')[SC리뷰]
- 배우 윤용현 "지인에 전재산 27억원 사기당해…지인은 지금 페라리 타고 다닌다더라"('근황올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