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더 시에나 CC, 리조트 오픈에 이어 7월 KLPGA 골프대회 개최

강석봉 기자 2023. 7. 7. 12: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 시에나 CC가 KLPGA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에버콜라겐 더시에나 퀸즈크라운 2023’은 뉴트리와 더시에나의 공동 개최로 진행되며 본 대회는 오는 7월 13일부터 나흘간 더 시에나 그룹 계열사인 더시에나 컨트리클럽에서 72홀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펼쳐진다. 총상금은 8억원이다.

이번 대회가 치러지는 더 시에나 CC는 제주 1호 명문 골프장으로 올해 4월 대대적인 투자를 통해 리뉴얼을 마쳤으며, 클럽하우스 인테리어 리뉴얼 및 시설 정비와 코스 잔디 품질까지 개선한 상태다. 특히 프리미엄 코스 잔디 정비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탁월한 입지와 지형, 최상급의 페어웨이는 더욱 강화되었다.

또한 더 시에나 CC는 제주 한라산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넓고 푸른 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서코스(3,627M)와 동코스(3,692M)가 일자형으로 시원하게 뻗어 있다. 각 라운딩 코스의 페어웨이가 넓을 뿐만 아니라 타 골프장에서 볼 수 없는 멋스러운 고목과 울창한 산림이 어우러져 있으며, 특히 홀과 홀 간격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름은 타 골프장보다 기온이 5도 정도 낮기 때문에 7월부터 시작되는 대회 기간동안 서늘한 날씨로 더욱 쾌적한 라운딩 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된다.

골프대회 참가선수는 고지우, 고지원, 곽보미, 김수지, 김해림 등이며, 더 시에나 CC 리노베이션 후 개최하는 첫 골프 대회인 만큼 골퍼 및 갤러리들 사이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시에나 CC를 운영하고 있는 더 시에나 그룹은 지난 6월 29일, 프레스티지 회원제인 더 시에나 리조트를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골프장을 찾은 갤러리들을 대상으로 더 시에나 그룹의 계열사인 더 시에나 리조트 숙박권, 더시에나CC 라운드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