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등록자 200만명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대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레스'는 지난 5월 31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지 닷새 만에 100만 명을 모집한 데 이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자 200만 명을 달성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7일 대작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Ares : Rise Of Guardians, 이하 ‘아레스’)’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2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아레스’는 지난 5월 31일 사전등록을 시작한 지 닷새 만에 100만 명을 모집한 데 이어,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자 200만 명을 달성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아레스’는 ‘다크어벤저’ 시리즈를 개발한 반승철 대표가 세컨드다이브를 설립하고 새롭게 선보이는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창적인 미래 세계관을 채용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슈트’ 체인지 시스템 기반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공중과 지상을 넘나드는 다양한 탈 것 등이 대표적 특징이다.
사전등록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등록 페이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아레스’ 사전등록 이용자 전원에게는 ‘탈 것(팬텀) 지급 박스’를 포함한 인게임 아이템 및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달 30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 ‘아레스’에 대한 상세 설명과 함께 사전 서버 선택 및 캐릭터 생성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픈 초기부터 다수의 이용자가 유입돼, 일부 서버의 선점 마감에 이어 대다수 서버가 ‘혼잡’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환경의 달 맞아 3천만 원 기부
-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서비스 예열...출시일은?
- 카카오게임즈, 첫 번째 ESG 보고서 발간
- 레드랩게임즈, 신작 MMORPG '롬' BI 최초 공개
-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아레스, 완성도 높은 AAA급 대작…2023 게임체인저 될 것"
- 카카오게임즈, 신구 게임 조화로 하반기 반등 준비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