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 ‘내짝남X날짝남’ 주연 캐스팅…‘츤데레 냉미남’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1A4 공찬이 냉미남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시 돌아온다.
7일 WM엔터테인먼트는 공찬이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1A4 공찬이 냉미남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시 돌아온다.
7일 WM엔터테인먼트는 공찬이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내짝남X날짝남'은 내가 짝사랑하는 남자와 날 짝사랑하는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로맨스 드라마로, 2022년 밤부네트워크와 띵스플로우, 서울경제진흥원이 공동 주최한 '제 1회 인터랙티브 시나리오 공모전' 대상 수상작을 웹드라마로 개발해 실사화한 작품이다.
공찬은 극 중 차은환 역으로 분한다. 차은환 캐릭터는 극 중 여자 주인공 해린(김시경 분)의 짝사랑 상대로서 조용한 순정파 냉미남 매력을 표출하는 라이징 스타다.
공찬의 '내짝남X날짝남' 캐스팅은 올해 봄 '비의도적 연애담'에서의 밝고 러블리한 매력의 지원영 캐릭터로 분했던 바에 이은 또 하나의 새로운 로맨스 캐릭터로의 변신으로,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부터 웹드라마 '모꼬지 키친', '나의 이름에게', '여행에서 로맨스를 만날 확률 시즌1.5' 등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그의 색다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공찬이 출연을 확정 지은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은 오는 10월 밤부네트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 'B-PLAY(비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쪽같은 내새끼' 외할머니·엄마, 초4 아들에 "네 아빠에게 가" 폭언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000억...전년 동기 대비 -95%
- 황금주파수, 제4 이통사에 준다
- 일신오토클레이브, 전고체 배터리 생산 핵심 ‘초고압 프레스’ 개발
- ‘정보보호의 날’ 11주년 사이버 범죄 기승…개인정보 보호 4가지 방법은
- 김연아 금메달 뺏은 거 맞았나…소트니코바 “2014년 도핑 검사서 양성” 폭로
- 프리고진, 벨라루스행 10일만에 다시 러시아로…“압수당한 1억달러도 돌려받았다”
- 오케스트로, 신임 CFO에 박수환 씨 선임
- 휴네시온, 2년 연속 ‘한국거래소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
- 민주당 “기술탈취 막겠다”…‘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검토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