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오늘(7일) 조나스 브라더스 협업곡 '두 잇 라이크 댓' 발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올여름 플레이리스트 필수곡의 탄생을 예고했다.
7일 오후 1시(한국시간)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조나스 브라더스와의 협업곡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은 사랑에 빠진 황홀한 순간을 표현한 여름 분위기의 템포 댄스 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잊히지 않는 캐치한 후렴구가 매력적인 이 곡은, 리드미컬하면서 중독성 강한 탑라인(Top Line)을 따라 펼쳐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조나스 브라더스의 청량한 음색이 리스너들에게 마치 휴양지로 떠난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이날 빅히트 뮤직을 통해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새 싱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을 "2023년 최고의 서머송"이라고 소개한 수빈은 "어느 계절보다 여름에 듣기에 최적화한 곡"이라며 "더위를 가시게 하는 신나는 노래! 틈틈이 열심히 준비했으니 다 같이 즐겨 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연준은 "조나스 브라더스의 음악을 듣고 컸는데, 이렇게 함께 작업을 하게 돼 믿기지 않았다"라고 협업 소감을 밝힌 뒤 "후렴구가 귀에 박히고 멜로디가 쉬워서 누구나 금방 따라 부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소개했다.
범규는 "미국에서 녹음하는 것은 처음이라 굉장히 신기했고 새로운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한 데 이어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을 추천하고 싶은 순간으로 "드라이브하면서 들으면 저절로 흥이 날 것"이라고 조언했다.
태현은 "조나스 브라더스와 함께 완성한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은 '올해 최고의 컬래버레이션'이라고 생각될 만큼 뜻깊은 노래다. 조 조나스가 속사포처럼 쏟아 내는 멜로디 파트가 있는데 그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든다"라고 말했다.
휴닝카이는 "친구들과 여행 갈 때, 행복한 시간을 떠올리고 싶을 때 추천!"이라고 강조한 뒤 "늘 건강하시고 이번 싱글도 정말 좋으니까 많이 즐겨 주시기 바란다. 사랑해요"라고 팬들을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사진 = 빅히트 뮤직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