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는 없다"..日 홀린 박은빈 "연기=새 인생 사는 즐거움"(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은빈이 카리스마로 일본 열도를 홀렸다.
박은빈은 일본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일본에서의 인기를 반증했다.
일본 매거진 젠나(GIANNA)는 여름 스페셜 에디션판 커버에 박은빈을 메인 모델로 내세웠다.
박은빈은 커버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근 빠져 있는 것으로 촬영 중인 '무인도의 디바'를 뽑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박은빈이 카리스마로 일본 열도를 홀렸다.
박은빈은 일본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하며 일본에서의 인기를 반증했다.
일본 매거진 젠나(GIANNA)는 여름 스페셜 에디션판 커버에 박은빈을 메인 모델로 내세웠다.
박은빈은 글로벌 인기를 얻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캐릭터의 귀엽고 어리숙한 모습을 싹 지우고, 긴 머리, 메탈, 시스루룩까지 선보이며 당당한 여성의 카리스마를 뽐냈다.
박은빈은 커버 촬영에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근 빠져 있는 것으로 촬영 중인 '무인도의 디바'를 뽑았다. 그녀는 "일 때문에 다른 것은 신경 쓸 일이 없이 일을 즐기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연기의 매력으로는 "일상과 다른 인생을 새롭게 살아 볼 수 있고, 캐릭터의 다양한 감정을 연기로 표현할 수 있는 것"이라고 답하며 '백상' 대상 다운 연기 사랑을 드러냈다.
박은빈은 'RAPT IN FASCINATION'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커버 촬영에서 현대적인 우아함이 돋보이는 선명한 레드 컬러의 비대칭 드레스부터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올 메탈 미니스커트 룩 등 화려함과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들을 본인만의 매력으로 시크하게 소화, 현지 스태프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한편, 박은빈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젠나(GIANNA)' 여름 스페셜 에디션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박은빈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촬영에 한창이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C라떼스타] 코코리 충격 사망, 남편과 불륜 이혼後 몸무게 42kg까지…韓과도 깊은 인연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나도 이제 신랑 돼야"..'30세' 박보검, ♥결혼 희망 드러냈다('신랑수업')[SC리뷰]
- 배우 윤용현 "지인에 전재산 27억원 사기당해…지인은 지금 페라리 타고 다닌다더라"('근황올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