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서버 '발디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신서버 '발디르'를 6일 오픈한다.
발디르는 2022년 6월 열린 '아르카나' 이후 1년만에 추가되는 신서버다.
신서버 전용 이벤트로는 '발디르의 황금 열쇠 이벤트', '7일 출석부' 등이 진행된다.
먼저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기존 및 신서버 중 원하는 서버에 사용 가능한 '변신체 복구권' 쿠폰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의 신서버 '발디르'를 6일 오픈한다. 발디르는 2022년 6월 열린 '아르카나' 이후 1년만에 추가되는 신서버다. 전용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서버 전용 이벤트로는 '발디르의 황금 열쇠 이벤트', '7일 출석부' 등이 진행된다. 오는 8월 2일까지 진행되는 발디르의 황금 열쇠 이벤트는 혈맹 출석, 던전 클리어 등 콘텐츠 이용 시 획득한 '발디르의 황금 열쇠'를 활용해 1~7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며, 최대 LR 10강 '변신체'를 얻을 수 있다.
7일 출석부는 출석만해도 3각성 재료를 지급하고 7일 출석 완료 시 LR등급 희귀 및 사냥 장비 5종 3각성을 완성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LR 등급 희귀 장비는 PvP에 특화된 장비로 게임 접속부터 원하는 대상과 즉시 PK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전체 서버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6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기존 및 신서버 중 원하는 서버에 사용 가능한 '변신체 복구권' 쿠폰을 지급한다. 변신체 복구권은 강화가 실패한 변신체를 복구해주는 가치 높은 아이템으로 이번 신서버 오픈을 기념해 특별히 준비됐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2023 ESG 보고서 발간…3대 ESG 테마 소개
- 넷마블,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 7월 26일 전세계 출시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
- 인공눈물에 미세 플라스틱…"한두 방울 꼭 버리고 쓰세요"
- "K-뷰티 양대산맥"…한국콜마·코스맥스 '훨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