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수학 집중관리 서비스 ‘AI수학 프로그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이 수학 집중관리 서비스 'AI수학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2019년 출시된 'AI수학'을 업그레이드한 종합 관리 시스템이다.
AI수학 프로그램은 학습센터와 클래스(공부방)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전문 교사와 함께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박재영 웅진씽크빅 교육문화사업본부장은 "신제품은 개인별 맞춤 학습 콘텐츠를 통해 학생이 수학의 재미를 발견하고 자신감을 쌓을 수 있게끔 돕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씽크빅이 수학 집중관리 서비스 'AI수학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2019년 출시된 'AI수학'을 업그레이드한 종합 관리 시스템이다. 실시간 인공지능(AI) 분석과 학습 콘텐츠의 다양성 측면에 강점을 지닌 솔루션이다.
AI 분석을 통해 학생 성취도를 실시간 판단, 부여한 레벨에 맞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별도 비용 없이 학교 시험과 각종 경시대회 대비 특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또 커리큘럼 내 퀴즈와 교육 게임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갖췄다. 학습자가 어려워하는 영역과 미흡한 단원 중심의 문항을 모아놓은 맞춤 문제지도 함께 제공한다.
AI수학 프로그램은 학습센터와 클래스(공부방)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전문 교사와 함께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학습 대상은 초등 1~6학년으로, 7월부터 회원 모집을 개시하며 8월 첫 수업을 시작한다.
박재영 웅진씽크빅 교육문화사업본부장은 “신제품은 개인별 맞춤 학습 콘텐츠를 통해 학생이 수학의 재미를 발견하고 자신감을 쌓을 수 있게끔 돕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000억...전년 동기 대비 -95%
- 황금주파수, 제4 이통사에 준다
- 일신오토클레이브, 전고체 배터리 생산 핵심 ‘초고압 프레스’ 개발
- 프리고진, 벨라루스행 10일만에 다시 러시아로…“압수당한 1억달러도 돌려받았다”
- 오케스트로, 신임 CFO에 박수환 씨 선임
- 휴네시온, 2년 연속 ‘한국거래소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
- 민주당 “기술탈취 막겠다”…‘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검토하나
- [카&테크]승차감 높이는 ‘현대로템 MR댐퍼’
- [신차드라이브] ‘렉스턴 스포츠칸 쿨멘’ 든든한 외형·똑똑한 기능…이게 바로 ‘K픽업’
- 해안가 떠밀려온 향유고래 사체…뱃속 ‘똥색’ 덩어리가 7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