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세이, ‘내짝남X날짝남’ 출격…러블리 매력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키미키 세이가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으로 팬들을 만난다.
7일 판타지오에 따르면 세이는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서 '손민주' 역으로 분해 극 중 설렘 지수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은 2022년 제작사 밤부네트워크, 띵스플로우와 서울경제진흥원이 공동 주최한 '제1회 인터랙티브 스토리 공모전' 대상 수상작을 드라마화 한 작품이다.
한편, 세이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은 오는 10월 공개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키미키 세이가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으로 팬들을 만난다.
7일 판타지오에 따르면 세이는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에서 ‘손민주’ 역으로 분해 극 중 설렘 지수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세이가 맡은 손민주는 유해린(김시경 분)의 룸메이트로 따뜻하고 온화한 성품을 가진 인물이다. 세이는 극 중 등장인물들과 찐친 케미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아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 손민주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겠단 각오다.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은 2022년 제작사 밤부네트워크, 띵스플로우와 서울경제진흥원이 공동 주최한 ‘제1회 인터랙티브 스토리 공모전’ 대상 수상작을 드라마화 한 작품이다. 여자 주인공인 유해린이 자신이 짝사랑하는 남자 ‘내짝남’과 자신을 짝사랑하는 남자 ‘날짝남’ 사이에서 갈등하는 상황 속 펼쳐지는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다.
세이는 지난 2021년 카카오TV ‘커피한잔 할까요?’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 ‘청춘향전’ 등을 통해 안정적이고 다채로운 감정선과 자연스러운 연기력을 보여줬다. 과연 그가 이번 작품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세이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은 오는 10월 공개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도우, B JYUN.-英 나타니아 함께한 신보 예고
- 신화 이민우, ‘新 걸그룹’ 시동…‘전국 투어 오디션’ 개최
- NCT 127, 금일 7주년 라이브 진행…‘글로벌 시즈니와의 7년 영웅소통’
- TXT-조나스 브라더스, ‘Do It Like That’ 금일 공개…“2023년 최고의 서머송”
- ‘新 글로벌돌’ 탄생! 키스오브라이프, 해외 차트서 빛났다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000억...전년 동기 대비 -95%
- 황금주파수, 제4 이통사에 준다
- 일신오토클레이브, 전고체 배터리 생산 핵심 ‘초고압 프레스’ 개발
- 프리고진, 벨라루스행 10일만에 다시 러시아로…“압수당한 1억달러도 돌려받았다”
- 오케스트로, 신임 CFO에 박수환 씨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