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길드 콘텐츠 개편…"자유로운 공략 가능"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3개 길드가 함께 즐기는 PvP 콘텐츠 길드 점령전의 규칙이 개선됐다. 인접한 상대 거점을 차례로 점령해 점수를 획득하는 기존 길드 점령전의 방식에서 길드원이 한 번이라도 공격에 성공했다면 멀리 떨어진 거점도 공격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공격 조건 개선으로 치밀한 방어덱 구성과 공격이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길드 레이드는 참여자에게 동일한 보상이 지급되는 방식에서 5성 소환수인 빛 속성 하프술사 조각과 5성 데빌몬 조각, 효과석, 마법서 중 한 개를 선택해 획득하는 방식으로 바뀌었다. 보상의 양은 길드 레이드 랭킹, 기여도, 클리어 단계에 따라 달라지며, 길드 의뢰소 9단계 보상으로 5성 데빌몬이 추가됐다.
컴투스는 길드 콘텐츠 개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들은 길드 점령전을 진행하고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재화인 점령 깃발을 받을 수 있으며, 깃발 보유량에 따라 5성 데빌몬, 최상급 보석상자, 6성 전설 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13일까지 길드 의뢰를 완료하면 천공석과 데빌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장 콘텐츠 플레이 횟수에 따라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공식포럼에서는 길드 주간 공헌도를 촬영한 스크린샷을 갤러리 게시판에 등록하면 달성 정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10일과 17일까지 2번에 걸쳐 진행되며, 달성도에 따라 5성 무지개몬, 영혼의 숨결 등 아이템이 제공된다.
'크로니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