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새 갤럭시Z 캠페인 영상 공개… ‘조인 더 플립 사이드’ 시즌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6일 새로운 갤럭시 제품의 공개를 앞둔 삼성전자가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7일 삼성전자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조인 더 플립 사이드(Join the flip side) 시즌2'를 공개했다.
삼성전자 MX사업부 브랜드마케팅1그룹장 장소연 상무는 "기존의 틀과 한계에서 벗어나 스마트폰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는 갤럭시 Z 시리즈를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의 '갤럭시 언팩'은 오는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삼성전자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조인 더 플립 사이드(Join the flip side) 시즌2’를 공개했다. 지난해 9월 선보인 영상의 두 번째 에피소드다.
공포 영화를 코믹하게 패러디한 이 영상은 갤럭시 Z 시리즈를 한번 보면 누구든 절대로 헤어 나오지 못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갤럭시 폴더블 제품에 홀린 듯한 10대 청소년들의 모습이 야외 캠핑장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캠페인 메시지 ‘조인 더 플립 사이드’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삼성전자 MX사업부 브랜드마케팅1그룹장 장소연 상무는 “기존의 틀과 한계에서 벗어나 스마트폰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는 갤럭시 Z 시리즈를 더 많은 소비자가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언팩에서는 전작보다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Z 플립 5’와 물방울 모양의 힌지를 적용해 접합부를 얇게 만든 ‘Z 폴드 5’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반가워서” 카페 여사장 강제로 끌어안은 70대男…일행들은 웃기만(영상)
- 실종 8년 만에 돌아온 美 남성 반전…“계속 집에 있었다”
- “저렇게 생겼는데 어떻게 결혼했나” 女 중대장 모욕한 장병 집유
- 김연아 金 강탈했던 소트니코바 “도핑 검사 양성이었다” 시인
- 키우던 푸들 산 채로 땅에 묻은 30대女…공범도 있었다
- 무대 오를 시간인데 사라진 성악가, 공연장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
- “예뻐해서 그랬다”…초등학교 전교회장 선거 조작한 교사, 檢 송치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95.7%↓…14년 만에 가장 저조
- ‘9개월차 엄마’ 손예진, 출산 후 첫 공식석상 보니…
- 원희룡 “양평고속道 백지화, 독자적 결단…野, 가짜뉴스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