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고 있다” 피츠버그 감독, 재활경기중인 최지만 호평 [현장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왼아킬레스건 부상에서 회복중인 최지만, 재활경기에서 페이스를 끌어올리고 있다.
데릭 쉘튼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감독은 이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왼아킬레스건 부상에서 회복중인 최지만은 더블A와 트리플A 두 팀에서 9경기 출전해 타율 0.323(31타수 10안타) 3홈런 9타점 기록중이다.
지난해 11월 피츠버그로 트레이드된 최지만은 지난 4월 중순 부상자 명단에 오른 이후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왼아킬레스건 부상에서 회복중인 최지만, 재활경기에서 페이스를 끌어올리고 있다. 데릭 쉘튼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감독은 이를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쉘튼은 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LA다저스와 원정경기를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현재 트리플A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재활중인 최지만에 대해 “아주 잘하고 있다”고 평했다.
왼아킬레스건 부상에서 회복중인 최지만은 더블A와 트리플A 두 팀에서 9경기 출전해 타율 0.323(31타수 10안타) 3홈런 9타점 기록중이다. 홈런 3개는 모두 트리플A에서 나왔다.
지난해 11월 피츠버그로 트레이드된 최지만은 지난 4월 중순 부상자 명단에 오른 이후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공백기가 제법 긴만큼 재활경기에서 충분한 타석을 소화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주 발목 부상으로 이탈한 배지환에 대해서는 “앞으로 1~2일 안에 업데이트될 내용이 있을 것”이라며 아직은 새롭게 알려진 내용이 없다고 말했다.
(피츠버그 메디컬 디렉터 토드 톰칙은 이후 언론 브리핑을 통해 배지환이 왼발에 보호대를 착용하고 있으며 올스타 휴식기 이후 상태를 다시 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쉘튼 감독은 휴식기를 앞두고 선수단에 전하는 메시지와 관련해서는 “계속해서 열심히 뛰어야한다”는 말을 남겼다.
그는 “우리 팀에는 젊은 선수들이 많다. 이중 네 명은 일주일전에는 트리플A에서 뛰다가 5만 관중이 들어찬 다저스타디움에서 경기했다. 이런 상황에 잘 대처하고 있다. 다음 단계는 옳은 방향으로 이를 이어가는 것”이라며 젊은 선수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을 강조했다.
한편, 피츠버그는 이날 주전 3루수 키브라이언 헤이스를 부상자 명단에서 복귀시키면서 우완 로안지 콘트레라스를 트리플A 인디애나폴리스로 내려보냈다.
이들은 헤이스(3루수) 브라이언 레이놀즈(좌익수) 헨리 데이비스(우익수) 카를로스 산타나(지명타자) 코너 조(1루수) 잭 수윈스키(중견수) 닉 곤잘레스(유격수) 로돌포 카스트로(2루수) 제이슨 딜레이(포수)의 라인업을 예고했다. 요한 오비에도가 선발이다.
[로스앤젤레스(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영미 득남 “4일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공식) - MK스포츠
- 말 학대 혐의 ‘태종 이방원’ 제작진, 불구속 기소 - MK스포츠
- 김나희, 핫한 의상입고 찰칵…르세라핌인 줄 [똑똑SNS] - MK스포츠
- 이미주, 점점 과감해지는 의상…섹시美 풀장착 [똑똑SNS] - MK스포츠
- 한화 하주석, 징계 종료 후 첫 실전경기서 멀티히트 폭발 - MK스포츠
- ‘오진혁 출전’ 제41회 대통령기 전국 남·여 양궁대회, 10일부터 광주서 개막 - MK스포츠
- ‘만 31세’ 마차도 “내가 벌써? 여전히 스무살같은데” [현장인터뷰] - MK스포츠
- 집 잃은 전 데이원 18인, 새 보금자리 찾나? 소노인터내셔널, 10구단 후보 기업 선정 - MK스포츠
- 해변에서 재충전한 김하성, 벌랜더 상대로 1번 출격 [MK현장] - MK스포츠
- 12년 만에 월드컵 16강 선물한 ‘벤버지’ 벤투, 다음 행선지도 아시아? UAE와 협상 중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