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임윤아 설렘 더한다! 김우진, ‘킹더랜드’ 新 OST ‘DIVE’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우진이 '킹더랜드' OST 'DIVE(다이브)'로 설렘을 안긴다.
김우진은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OST 'DIVE'를 발매한다.
작곡팀 럭키클로버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으며, 김우진 특유의 청량하고 힘 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듯한 시원한 느낌을 준다.
김우진이 가창한 '킹더랜드' OST Part.4 'DIVE'는 8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우진이 ‘킹더랜드’ OST ‘DIVE(다이브)’로 설렘을 안긴다.
김우진은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의 OST ‘DIVE’를 발매한다.
‘DIVE’는 구원(이준호 분)과 천사랑(임윤아 분)이 생사의 고비를 함께 이겨내고 진심에 한 발짝 더 다가가고 있는 가운데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설렘을 표현한 곡이다.
작곡팀 럭키클로버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했으며, 김우진 특유의 청량하고 힘 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듯한 시원한 느낌을 준다. 또한, 일렉기타와 드럼의 경쾌한 사운드는 분위기를 점점 고조시켜 두 주인공의 설레는 감정선을 한층 끌어올린다.
특히 극 중 구원과 천사랑이 출장지인 제주도에서 함께 드라이브하고 자전거를 타며 산책하는 장면에 삽입되어 궁금증을 높이며 극의 몰입감을 더했다.
김우진은 미니앨범 ‘The moment:未成年, a minor.’로 데뷔했으며, 공개와 동시에 대만, 미국 등 13개국 아이튠즈 차트에 진입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성공적으로 데뷔를 알린 그는 글로벌 투어, JTBC 히트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우진이 가창한 ‘킹더랜드’ OST Part.4 ‘DIVE’는 8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성, 日 팬 더 만난다…‘디나쇼 볼륨 투’ 추가 공연
- 두근두근 데뷔 리얼리티…호라이즌, ‘100 데이즈 미라클’ 오늘(7일) 오픈
- 아일리원, ‘심플리케이팝’ 출격 선언…‘꽃이 피었습니다’ 선공개
- '퀸덤퍼즐' woo!ah!(우아!) 우연, 성장캐 서사의 '표본'
- 뉴진스, ‘New Jeans’ 뮤비공개…‘파워퍼프 걸’ 뉴진스&버니즈 눈길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000억...전년 동기 대비 -95%
- 황금주파수, 제4 이통사에 준다
- 일신오토클레이브, 전고체 배터리 생산 핵심 ‘초고압 프레스’ 개발
- 휴네시온, 2년 연속 ‘한국거래소 코스닥 라이징스타’ 선정
- 민주당 “기술탈취 막겠다”…‘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검토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