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팩 분위기 끌어올려"…삼성전자, 공개 앞둔 '갤럭시Z5' 띄우기 안간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하반기 기대작인 '갤럭시Z5' 시리즈 공개를 앞두고 제품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포 영화를 코믹하게 패러디한 듯한 이 영상은 '갤럭시 Z 시리즈'를 한번 보면 누구든 절대로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내용으로, 갤럭시 폴더블 제품에 홀린 듯한 10대 청소년들의 모습이 야외 캠핑장을 배경으로 흥미롭게 묘사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삼성전자가 하반기 기대작인 '갤럭시Z5' 시리즈 공개를 앞두고 제품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오는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 영상은 지난해 9월 선보인 '조인 더 플립 사이드(Join the flip side)' 영상의 두 번째 에피소드로, 새롭게 선보여질 '갤럭시 Z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더욱 사로잡을 것을 암시한다.
공포 영화를 코믹하게 패러디한 듯한 이 영상은 '갤럭시 Z 시리즈'를 한번 보면 누구든 절대로 헤어나오지 못한다는 내용으로, 갤럭시 폴더블 제품에 홀린 듯한 10대 청소년들의 모습이 야외 캠핑장을 배경으로 흥미롭게 묘사됐다.
캠페인 메시지 '조인 더 플립 사이드'는 기존과 다른 세상(flip side)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상은 스마트폰에 대한 기존 고정관념을 깨는 '갤럭시 Z 시리즈'의 독특한 사용자 경험을 소개하고, 이를 바라보는 소비자들의 심리적 반응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특히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 느끼는 막연한 두려움과 불안감을 표현함과 동시에 매력적인 새로운 세상으로의 도전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장소연 삼성전자 MX사업부 브랜드마케팅1그룹장 상무는 "플립 사이드(Flip side)는 제품을 넘어 변화를 시도하는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열린 세상"이라며 "기존의 틀과 한계에서 벗어나 스마트폰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는 '갤럭시 Z 시리즈'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 기자(swee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첫 국내 개최…"폴더블폰 원조 각인"
- [초점] "다 털렸다"…'갤럭시 언팩' 한 달 전 삼성전자에 무슨 일이?
- '갤럭시 언팩' 前 모두 공개된 '갤럭시Z플립5'…실물 추정 사진 보니
- [11월 3주 분양동향] '아크로베스티뉴' 등 9532가구 분양
- '킹달러'에 10월 달러 예금 31억달러 팔아치웠다
- 윤정부 과학기술 정책 '혁신‧강국' 도약 가시화?…현실은 대략 난감
- 과기정통부, 2024년 전파방송산업 진흥주간 운영
- 휴대폰 5G 가입자 3500만 육박…1년새 10.6% 늘어
- 尹 "베트남 인프라 사업에 한국 기업 지속 참여 기대"
- [전문] 한-페루, 광업·방위산업 투자·교류 확대하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