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배틀’ 격변의 진서연, 몰락하나
김지우 기자 2023. 7. 7. 10:40
배우 진서연이 폭발적 열연을 펼쳤다.
진서연은 5, 6일 방송된 ENA ‘행복배틀’에서 송정아의 널뛰는 감정선을 디테일하게 담아내며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회사 일에 지쳐 집으로 돌아온 송정아가 술파티를 벌이고 있는 동생들에게 참았던 울분을 터트리는가 하면, 남편 정수빈(이제연)에게 여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며 충격에 휩싸인 모습이 그려졌다.
이후 송정아는 정수빈이 오유진(박효주)과 과거에 만남을 가진 사실을 알게 됐고, 날카로워진 정수빈의 모습에 불안을 느끼며 위치 추적 앱으로 그를 감시할 것을 예고해 긴장감을 높였다.
이 가운데 진서연은 극 중 동생들에게 거칠게 울분을 토해내며, 격변하는 감정을 생동감 있게 담아내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극의 완급을 능숙하게 조절하며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는 전개를 이끌어가는 등 스토리에 흥미를 더하고 있다.
진서연이 출연하는 ‘행복배틀’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