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크림 소다’ 여름맛 제대로

이유민 기자 2023. 7. 7. 1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엑소(EXO)가 정규 7집 ‘Cream Soda’(크림 소다)로 컴백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엑소가 오는 10일 정규 7집 타이틀곡 ‘Cream Soda’로 또 한번 가요계를 휩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Cream Soda’는 이국적인 리듬에 경쾌한 브라스와 건반, 드럼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팝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사랑에 빠진 순간을 달콤짜릿한 ‘크림 소다’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관능적인 보컬과 여유로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가 더해져 엑소 표 ‘쿨섹시 바이브’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지난 3일부터 엑소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Cream Soda’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변신한 멤버들의 나른하면서도 치명적인 분위기로 열띤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오는 9일 0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Cream Sod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공개되어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그간 엑소는 ‘LOVE ME RIGHT’(러브 미 라이트), ‘Ko Ko Bop’(코코밥) 등 각기 다른 ‘여름 맛’을 선보이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은 만큼, 신곡 ‘Cream Soda’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5년 발매된 정규 2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LOVE ME RIGHT’는 밝은 에너지의 댄스곡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K팝 ‘청량 바이블’로 자리매김했으며, 2017년 발매된 정규 4집 타이틀 곡 ‘Ko Ko Bop’은 엑소의 파워풀하고 핫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에너제틱 레게 팝 곡으로 전세계 팬들의 챌린지 열풍은 물론 각종 1위 기록을 세우며 여름 왕좌의 자리를 굳힌 바 있다.

이렇듯 매 여름 컴백마다 독보적인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엑소는 이번 신곡 ‘Cream Soda’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매력을 선사, ‘크림 소다’처럼 거부할 수 없는 짜릿한 중독성으로 다시 한번 여름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엑소는 컴백을 기념해 오는 11일부터 27일간 서울 성수동 디뮤지엄 M2 (1F),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Cream Soda’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오픈, 팬들이 직접 즐기는 포토존 및 게임존 등 전시 공간부터 신메뉴 ‘엑소 크림 소다’ 음료를 맛보는 공간까지 풍성하게 준비된 곳인 만큼, 신곡 ‘Cream Soda’를 보다 다채로운 감각들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는 7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