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독한 신고식’ 김숙-박나래, 현주엽-히밥 기선제압 실패?(‘토밥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뉴 토밥즈' 김숙, 박나래의 모습이 최초 공개됐다.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토밥즈의 정식 멤버가 된 김숙, 박나래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숙과 박나래는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원조 토밥즈 멤버 현주엽, 히밥이 있는 식당으로 걸어간다.
박나래는 "이분들(현주엽, 히밥) 앞에서 무너지고 싶지 않았는데 난 이미 졌다"라며 지친 기색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소인기자] ‘뉴 토밥즈’ 김숙, 박나래의 모습이 최초 공개됐다.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토밥즈의 정식 멤버가 된 김숙, 박나래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숙과 박나래는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원조 토밥즈 멤버 현주엽, 히밥이 있는 식당으로 걸어간다. 구와 신의 첫 대면을 앞두고 묘한 긴장감이 흐른다.
이영식PD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고기가 무엇인지 아시냐, 바로 히포(현주엽)가 구워주는 갈비다”라며 새로운 멤버들을 고깃집으로 안내한다.
김숙과 박나래는 현주엽이 구워주는 고기를 보고 감탄사를 늘어놓는다. 그러나, 이어진 영상 속 김숙은 동갑내기 친구 현주엽의 이름을 쉬지 않고 외치며 ‘굽신굽왕’ 현주엽의 고기 굽기에 불만을 표한다.
새로운 멤버들이 기선제압에 성공하는가 싶었지만, 히밥의 ‘밥’ 먹방 앞에 다시 한번 무너진다. 박나래는 “이분들(현주엽, 히밥) 앞에서 무너지고 싶지 않았는데 난 이미 졌다”라며 지친 기색을 보였다.
역시 ‘쌍힙즈’의 먹방 앞에서는 역부족. 현주엽과 히밥은 이미 지쳐 바닥에 누워있는 두 사람 앞에서 쉬지 않고 음식을 흡입한다. 안간힘을 쓰는 먹자매와 느긋한 쌍힙즈, 과연 두 팀의 최종 승자는 어느 쪽일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멤버 교체와 함께 대대적인 변화를 예고한 NEW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오는 29일(토)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울산 부잣집 외손자였다 “2층집, 각 그랜저에 전화기까지 있었다”
- ‘주몽’으로 만난 17년 절친.. 박탐희, 한혜진 향한 꿀 뚝뚝 엄마 같은 애정 (편스토랑)
- 김종국 “터보 시절 뉴욕 메츠 경기장서 공연했다” 마이키는 뉴욕에서 스시집 사장 근황
- 아내를 도둑맞았다…무당에게 가스라이팅 당하는 아내의 이중생활(부부스캔들)
- ‘유퀴즈’ 장한나 “하버드大, 전신 누드로 뛰는 밤이 있다” 괴짜 대학생활 공개[SS리뷰]
- SON과 이별→김민재 동료로? ‘투헬, 케인과 생산적 대화’ 바이에른, 토트넘에 2차 입찰 ‘장전
- ‘한의사♥’ 윤진서, 결혼 6년 만에 임신 “3개월.. 한동안 원피스를 입을 것”
- ‘셀러브리티’ 이어 ‘오겜2’까지, 진짜 글로벌 ‘셀럽’ 된 박규영 “대본리딩 하다 떨려 동
- 김태호PD, 으리으리한 ‘마포 사무실’ 공개..와인냉장고에는 무료 위스키 ‘가득’(‘공부왕찐
- 가수 임금비, 임세령 사촌여동생? 소속사 “확인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