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등락률 상위 종목 맞히면 100만원 드려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증권은 등락률이 높은 종목 1위부터 3위까지 모두 맞힌 고객에게 상금 100만원을 주는 '등락률 순위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토요일 하나증권이 제시하는 10개 종목 중 주가 등락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3개 종목을 순위 매겨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하나증권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 '원큐프로' 또는 '원큐스탁'을 통해 참여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하나증권은 등락률이 높은 종목 1위부터 3위까지 모두 맞힌 고객에게 상금 100만원을 주는 ‘등락률 순위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하나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전 일주일간 국내·해외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한 손님에게는 응모권 1장이 추가 제공된다.
당첨자가 여러 명일 경우 상금은 당첨자 수로 나눠 지급되며, 당첨 손님이 없을 경우 해당 회차 상금은 차주로 이월된다. 마지막 회차에도 당첨 손님이 없을 경우는 해당 회차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금을 배분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25일까지 진행되며, 하나증권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 ‘원큐프로’ 또는 ‘원큐스탁’을 통해 참여가능하다.
최원영 하나증권 디지털본부장은 “고객들이 투자를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라며 “사용자 경험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의 폭탄발언 “나 도핑 양성 나왔었다”
- 14년만 최악 성적에도…삼전 영업이익, 전망치 웃돈 배경은[스톡톡스]
- 포르쉐에 킥보드 ‘툭’ 부딪치자...“차주가 4000만원·치료비 달라네요”
- ‘땅콩회항’ 조현아, 조승연으로 개명한 이유는?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女 온다며, 저 얼굴로 어떻게 결혼” 상관 모욕한 장병 결국
- 카지노 ‘손석구 모델’ 코리안데스크 “존재만으로 범죄 억제”[경찰人]
- "바지 내려가 있었다"...서울 아파트서도 여성 폭행 뒤 달아나
- 디올·구찌·루이비통 이어 삼성도… 비즈니스 이벤트 '핫플'된 서울
- “유재석 나온 첫째 아이 꿈 샀다가…” ‘복권 1등’ 당첨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