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데뷔 전부터 대세 행보?! ‘광고계 블루칩’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데뷔 전부터 '광고계 블루칩'으로 부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0일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이 앨범은 예약 판매 시작 13일 만에 선주문량 108만 장을 넘긴 가운데, 제로베이스원은 역대 K-POP 데뷔 그룹 최초 밀리언 셀러 달성에 청신호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데뷔 전부터 ‘광고계 블루칩’으로 부상하며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10일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이 앨범은 예약 판매 시작 13일 만에 선주문량 108만 장을 넘긴 가운데, 제로베이스원은 역대 K-POP 데뷔 그룹 최초 밀리언 셀러 달성에 청신호를 밝혔다.
음반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미 유명 패션 매거진 화보 표지를 장식한 것은 물론, 첫 단독 리얼리티 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으로 팬들을 만난 것. 또한, 대세 예능 프로그램인 tvN ‘놀라운 토요일’에도 완전체로 출연을 확정하는 등 신예 그룹답지 않은 행보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대중성과 화제성의 척도로 꼽히는 광고계에서 제로베이스원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들은 이미 뷰티(스킨케어·향수)와 패션(캐주얼)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광고 모델 자리를 꿰찼다. 그룹은 물론 개별 모델 문의까지 잇따르며 제로베이스원을 향한 광고계 움직임이 발 빠르게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
제로베이스원은 글로벌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탄생한 보이그룹이다. 눈부신 비주얼과 뚜렷한 개성은 물론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은 트렌디한 음악으로 2023년 K-POP 5세대 포문을 연다.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앨범 스토리텔링에 담아내며 또래 세대의 몰입도를 더할 계획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8일과 9일 앨범 샘플러와 타이틀곡 ‘In Bloom’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선보이며 데뷔 열기를 최고조로 이끌 전망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일리원, ‘심플리케이팝’ 출격 선언…‘꽃이 피었습니다’ 선공개
- ‘웃는 사장’ 박나래, 파격 마케팅→新 메뉴…전화위복?!
- '퀸덤퍼즐' woo!ah!(우아!) 우연, 성장캐 서사의 '표본'
- 뉴진스, ‘New Jeans’ 뮤비공개…‘파워퍼프 걸’ 뉴진스&버니즈 눈길
- [오늘의 운세] 2023년 07월 07일 띠별 운세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000억...전년 동기 대비 -95%
- 황금주파수, 제4 이통사에 준다
- 일신오토클레이브, 전고체 배터리 생산 핵심 ‘초고압 프레스’ 개발
- 민주당 “기술탈취 막겠다”…‘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검토하나
- [카&테크]승차감 높이는 ‘현대로템 MR댐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