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표예진, ‘악귀’ 특별 출연...SBS 드라마 유니버스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가 '금토드라마 유니버스'를 확장한다.
7일 방송되는 '악귀'에 '모범 택시'의 '세계관 최강자' 표예진이 특별 출연하는 것.
SBS 금토드라마 '악귀'(극본 김은희, 연출 이정림)가 7일 방송에 앞서, 특별 출연하는 표예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지난 4월 종영한 SBS '모범택시2'엔 '천원짜리 변호사'의 남궁민, '펜트하우스'의 김소연, 그리고 '법쩐'의 문채원 등 이전 금토드라마 주인공들이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금토드라마 ‘악귀’(극본 김은희, 연출 이정림)가 7일 방송에 앞서, 특별 출연하는 표예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전작 ‘모범 택시2’에서 천재 해커 ‘안고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던 표예진은 전 시즌보다 더 강력해진 실력과 존재감으로 ‘무지개운수의 실세’, ‘모범택시 세계관의 최강자’란 닉네임을 얻기도 했다. ‘악귀’에서는 인플루언서 역을 맡은 표예진이 “반전 있는 연기로 강렬한 존재감 발산한다”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이다.
지난 4월 종영한 SBS ‘모범택시2’엔 ‘천원짜리 변호사’의 남궁민, ‘펜트하우스’의 김소연, 그리고 ‘법쩐’의 문채원 등 이전 금토드라마 주인공들이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은 이를 두고 ‘SBS 금토드라마 유니버스의 탄생’, ‘SBS 금토드라마 세계관 대통합’이라며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또 “이후에도 또 다른 컬래버레이션이 있으면 좋겠다”는 댓글이 심심치 않게 등장하기도 했다. 이에 표예진의 ‘악귀’ 특별 출연은 시청자들의 희망에 화답하는 특별한 컬래버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제작진은 “배우 표예진이 이번 주 방영되는 5회와 6회, 2회차에 걸쳐 특별 출연한다. 섭외에 흔쾌히 응해줘 감사하다”면서 “짧지만 강렬한 연기로 극적 전개에 중요한 구심점을 찍는다.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악귀’ 5회는 7일 오후 10시, 6회는 8일 오후 9시 50분 SBS에서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데뷔 앞둔 제로베이스원, 광고계 블루칩 예약
- 김세정, 흰셔츠에 핫팬츠...청순상큼 공항패션 [★스타일]
- ‘미스트롯’ 시즌3 나온다
- 뉴진스X파워퍼프 걸, 두 아이콘의 만남...‘뉴진스’ MV 공개
- 안유진 “끝까지 말 안 하려고 했는데…” 양심 고백 예고 (지락실2)
- ‘놀면 뭐하니?’ 행방불명된 멤버는? “얘는 어딨어!”
- ‘졌잘싸’ 귀공자가 남긴 것[MK무비]
- 진구 “‘태양의 후예’ 출연 후 상남자 병 걸려”(‘미우새’)
- 13기 광수, ‘돌싱 논란’ 순자 언급...“연애했지만 결과물無”(‘나솔사계’)
- 투모로우바이투게더X조나단 브라더스 ‘두 잇 라이크 댓’ 오늘(7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