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 사장’ 박나래, 파격 마케팅→新 메뉴…전화위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웃는 사장'의 세 식당이 모든 사활을 걸고 두 번째 장사를 시작한다.
오는 9일 저녁 6시 40분에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 3회에서는 세 식당 모두 두 번째 장사에 사활을 걸면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모습이 담긴다.
박나래 식당의 열정 넘치는 식당 영업 이야기는 오는 9일 저녁 6시 40분에 방송되는 '웃는 사장' 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웃는 사장’의 세 식당이 모든 사활을 걸고 두 번째 장사를 시작한다.
오는 9일 저녁 6시 40분에 방송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 3회에서는 세 식당 모두 두 번째 장사에 사활을 걸면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모습이 담긴다.
앞서 세 식당은 많은 우여곡절 끝에 첫 영업을 마쳤다. 두 번째 영업을 앞두고 세 팀은 그 전과 달리 새로워진 영업 방법을 공개한다. 지난 장사에서 박나래와 한승연은 대형 프랜차이즈업이 많이 분산되어 있는 분식 카테고리를 맡아 힘들었던 고충을 털어놓는다.
스케줄 상 이번 장사가 첫 출근인 덱스는 사장 박나래의 말을 경청하다가 “중요한게 단골 고객이 전혀 없어요. 저번 장사를 망쳐서”라고 거침없이 발언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이어 그는 자신을 째려보는 사장 박나래와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영업 시작 후 박나래 식당은 파격적인 마케팅에 도전한다. 사장 박나래는 업그레이드 된 메뉴와 신메뉴를 추가하면서 신규 가게에 지급되는 쿠폰, 배달비 무료 이벤트, 추천 광고 설정 등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이용해 이번 장사에 임하는 각오가 남다르다고. 이에 이경규는 박나래의 거침없는 영업에 “망하는 것도 종류가 많다”며 걱정이 담긴 농담을 남긴다.
과연 박나래 식당을 비롯해 다른 식당 또한 파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지, 위기의 연속이었던 박나래 식당은 전화위복을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박나래 식당의 열정 넘치는 식당 영업 이야기는 오는 9일 저녁 6시 40분에 방송되는 ‘웃는 사장’ 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 날씨] 남부권 천둥번개 동반 ‘장맛비’…수도권은 ‘고온다습’
- [오늘의 운세] 2023년 07월 07일 띠별 운세
- '퀸덤퍼즐' woo!ah!(우아!) 우연, 성장캐 서사의 '표본'
- 뉴진스, ‘New Jeans’ 뮤비공개…‘파워퍼프 걸’ 뉴진스&버니즈 눈길
- 크래비티, 日 정식데뷔 동시 최정상권…글로벌 수직상승 시작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익 6000억...전년 동기 대비 -95%
- 황금주파수, 제4 이통사에 준다
- 일신오토클레이브, 전고체 배터리 생산 핵심 ‘초고압 프레스’ 개발
- 민주당 “기술탈취 막겠다”…‘징벌적 손해배상 도입’ 검토하나
- [카&테크]승차감 높이는 ‘현대로템 MR댐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