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누명 벗은 이상보, 안방극장 당당히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보가 연예인 매니저로 변신,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이상보는 오는 8월 '비밀의 여자'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연출 박기호, 극본 한영미)에서 중소 기획사 매니저 나승필 역으로 출연한다.
이상보는 극중 우아한 제국 엔터테인먼트에서 독립해 NA 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본부장 나승필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상보는 오는 8월 ‘비밀의 여자’ 후속으로 방송되는 KBS2 새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연출 박기호, 극본 한영미)에서 중소 기획사 매니저 나승필 역으로 출연한다.
‘우아한 제국’은 거대한 힘에 의해 짓밟힌 정의와 감춰진 진실,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한 두 남녀의 처절하고도 우아한 복수의 여정을 그린 작품.
이상보는 극중 우아한 제국 엔터테인먼트에서 독립해 NA 엔터테인먼트를 이끄는 본부장 나승필을 맡는다. 나승필은 신인 배우 정우혁(강율 분)을 위해 직접 밥을 해 줄 정도로 연기뿐만 아니라 일상까지 지극정성 케어해 주는 열혈 매니저다.
그는 일적으로도 개인적으로도 우아한 제국 엔터테인먼트 회장 장기윤(김진우 분)을 향한 강한 적개심을 품고 있는 인물로 극을 흥미진진하게 이끌어 나갈 주요 인물이다.
‘우아한 제국’의 연출을 맡은 박기호 감독의 전작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재계의 이단아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상보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상보는 지난해 9월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됐지만, 가족사로 인한 우울증 약 복용 때문이라고 해명했다. 조사 끝에 그는 결국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데뷔 앞둔 제로베이스원, 광고계 블루칩 예약
- 김세정, 흰셔츠에 핫팬츠...청순상큼 공항패션 [★스타일]
- ‘미스트롯’ 시즌3 나온다
- 뉴진스X파워퍼프 걸, 두 아이콘의 만남...‘뉴진스’ MV 공개
- 안유진 “끝까지 말 안 하려고 했는데…” 양심 고백 예고 (지락실2)
- ‘놀면 뭐하니?’ 행방불명된 멤버는? “얘는 어딨어!”
- ‘졌잘싸’ 귀공자가 남긴 것[MK무비]
- 진구 “‘태양의 후예’ 출연 후 상남자 병 걸려”(‘미우새’)
- 13기 광수, ‘돌싱 논란’ 순자 언급...“연애했지만 결과물無”(‘나솔사계’)
- 투모로우바이투게더X조나단 브라더스 ‘두 잇 라이크 댓’ 오늘(7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