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속구 에이스’ 추락하는 TB 살릴까 ‘후반기 부상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상으로 이탈한 에이스가 탬파베이 레이스의 하락세를 막을 수 있을까? 셰인 맥클라나한(26)의 부상이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르면, 맥클라나한의 부상은 심각하지 않으며, 이미 캐치볼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앞서 맥클라나한은 지난 2일 등 통증으로 15일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하지만 부상 정도가 크지 않아 곧바로 복귀할 수 있다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상으로 이탈한 에이스가 탬파베이 레이스의 하락세를 막을 수 있을까? 셰인 맥클라나한(26)의 부상이 심각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미국 탬파베이 지역 매체 탬파베이 타임스는 7일(이하 한국시각) 탬파베이 케빈 캐시 감독의 말을 인용해 맥클라나한 몸 상태에 대해 전했다.
이에 따르면, 맥클라나한의 부상은 심각하지 않으며, 이미 캐치볼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이에 부상자 명단 기간을 채운 뒤 곧바로 복귀할 전망.
앞서 맥클라나한은 지난 2일 등 통증으로 15일 부상자 명단에 올랐다. 하지만 부상 정도가 크지 않아 곧바로 복귀할 수 있다는 것.
탬파베이는 오는 15일부터 캔자스시티 로열스와 원정 3연전을 가진다. 맥클라나한은 부상자 명단 기간을 채운 뒤 16일 2차전에 나설 예정이다.
물론 탬파베이는 결코 무리하지 않을 것이다. 조금이라도 컨디션 조절에 무리가 있다는 판단이 들 때는 맥클라나한의 복귀가 연기될 수 있다.
메이저리그 3년차의 맥클라나한은 지난해 아메리칸리그 사이영상 6위에 오른 에이스. 이번 시즌에는 부상 전까지 11승과 평균자책점 2.53을 기록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10년’ 이효리♥이상순, 40금 키스 퍼포먼스 “에로틱 되찾아” (유랑단)[TV종합]
- 최수종, 子최민서 질투 “나만 보세요” 최고 5.2% (세컨하우스2)[TV종합]
- ‘9일 결혼♥’ 최자 ‘웨이팅 유발자’로 복귀 (최자로드8)
- 윤용현, 20억대 사기 피해→육공업 CEO…발골하다 칼에 찔려 꿰매기도 (근황올림픽)
- 박보검, ‘신랑수업’ 등판에 난리…심진화 울려 (신랑수업)[TV종합]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