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랫타익스체인지, 크립토택스와 기술협력 파트너십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플랫타익스체인지(FlataExchange)는 지난딜 말 가상자산 자산관리와 세금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가상자산 세금 서비스 플랫폼 크립토택스와 기술협력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오는 2025년부터 시행되는 국내 가상자산 과세에 대한 투자자들의 혼란을 해소하기 위해, 투자자들의 가상자산 자산관리와 가상자산 거래의 효율적인 세금 처리를 위한 기술협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윤호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플랫타익스체인지(FlataExchange)는 지난딜 말 가상자산 자산관리와 세금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가상자산 세금 서비스 플랫폼 크립토택스와 기술협력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오는 2025년부터 시행되는 국내 가상자산 과세에 대한 투자자들의 혼란을 해소하기 위해, 투자자들의 가상자산 자산관리와 가상자산 거래의 효율적인 세금 처리를 위한 기술협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윤동환 크립토택스 대표는 “이번 협력 모델을 시작으로 국내외 다양한 거래소와의 직접 연동을 통해 합리적인 가상자산 세액 산출을 지원하고 신고 및 납부에 대한 부담을 해소시키고자 한다”며 “투자자들에게 양질의 가상자산 세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덕중 플랫타익스체인지 공동대표는 “앞으로 가상자산 산업은 투명성과 편의성이 더욱 중요해질 것이기에 투자자 보호와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며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투자자들의 자산관리와 세금서비스 시스템이 한층 견고히 마련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youkno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 “경찰, 범인이 난 줄 알아 손사래 쳤다”…만취 뺑소니범, 어떻게 잡았나
- “쯔양 보고있나” 10분새 핫도그 62개 흡입…美대회 16번째 우승한 이 남자
- 퇴근길 버스 옆자리女 무한 카톡 알림음 지적하자 “여기가 독서실이냐”
- 브리트니의 ‘굴욕’?…NBA유망주에 사진 요청했다 폭행 당해
- "저 살아 있어요~"…장례식장 가던 중 깨어난 40대女
- “5만원만 올려 받을게요” 모습 드러낸 삼성 ‘접는폰’…가격 알고보니
- '연봉 40억' 나영석 PD "16년된 국산차 요즘은 안 몰고 다녀"…왜?
- 이혜영 "한강뷰 자택, 남편과 100군데 보고 선택"
- '김연아 金 강탈' 소트니코바 "도핑 양성이었다" 깜짝 고백
- “분명 내 딸 목소리였는데 ‘소름’” 5초 음성만 있으면 깜빡 속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