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D-3’ 제로베이스원, 광고계 ‘메기남’ 등극

이유민 기자 2023. 7. 7. 10: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웨이크원 제공.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데뷔 전부터 ‘광고계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다.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오는 10일 데뷔 앨범 ‘YOUTH IN THE SHADE (유스 인 더 셰이드)’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이 앨범은 예약 판매 시작 13일 만에 선주문량 108만 장을 넘긴 가운데, ZEROBASEONE은 역대 K-POP 데뷔 그룹 최초 밀리언 셀러 달성에 청신호를 밝혔다.

음반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미 유명 패션 매거진 화보 표지를 장식한 것은 물론, 첫 단독 리얼리티 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으로 팬들을 만난 것. 또한, 대세 예능 프로그램인 tvN ‘놀라운 토요일’에도 완전체로 출연을 확정하는 등 신예 그룹답지 않은 행보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대중성과 화제성의 척도로 꼽히는 광고계에서 ZEROBASEONE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이들은 이미 뷰티(스킨케어·향수)와 패션(캐주얼)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광고 모델 자리를 꿰찼다. 그룹은 물론 개별 모델 문의까지 잇따르며 ZEROBASEONE을 향한 광고계 움직임이 발 빠르게 이어지고 있다.

ZEROBASEONE은 글로벌 팬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탄생한 보이그룹이다. 눈부신 비주얼과 뚜렷한 개성은 물론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은 트렌디한 음악으로 2023년 K-POP 5세대 포문을 연다. 이 시대 청춘의 모습 즉, 찬란한 청춘의 아름다움과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앨범 스토리텔링에 담아내며 또래 세대의 몰입도를 더할 계획이다.

한편, ZEROBASEONE은 8일과 9일 앨범 샘플러와 타이틀곡 ‘In Bloom (인 블룸)’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선보이며 데뷔 열기를 최고조로 이끌 전망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