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X파워퍼프 걸, 두 아이콘의 만남...‘뉴진스’ MV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와 파워퍼프 걸(THE POWERPUFF GIRLS), 두 아이콘의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뉴진스와 Warner Bros. Discovery Global Consumer Products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이 뮤직비디오는 올해 25주년을 맞은 카툰 네트워크의 '파워퍼프 걸'과 컬래버레이션한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7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겟 업(Get Up)’의 선공개곡 ‘뉴 진스(New Jeans)’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뉴진스와 Warner Bros. Discovery Global Consumer Products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이 뮤직비디오는 올해 25주년을 맞은 카툰 네트워크의 ‘파워퍼프 걸’과 컬래버레이션한 작품이다.
‘Gen Z 아이콘’ 뉴진스와 ‘사랑스러운 히어로의 아이콘’ 파워퍼프 걸이 가진 본연의 매력을 조합해 귀엽고 톡톡 튀는 뮤직비디오가 완성됐다. 입체적인 영상미와 함께 멤버들의 개성과 특징을 살려낸 뉴진스 버전의 파워퍼프 걸 캐릭터가 눈길을 끈다. 늘 새로운 시도를 주저하지 않는 현실의 뉴진스처럼, 뮤직비디오 속 ‘파워퍼프걸 뉴진스’ 역시 새로운 세계를 마주하며 모험을 멈추지 않는다.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뉴 진스’ 뮤직비디오는 7일 오전 9시 30분 기준 유튜브 조회수 273만 회를 넘어 세계 최대 팝 시장인 미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다. 또한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뉴진스 뮤비’, ‘파워퍼프걸’이 오르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섰다.
뮤직비디오에 이어 ‘뉴 진스’ 음원은 오늘 오후 1시에 공개된다. ‘뉴 진스’는 UK 개러지 리듬과 저지 클럽 리듬을 오가는 독특한 구성이 인상적인 노래로, 팀명을 활용한 참신한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돋보인다.
‘뉴 진스’와 함께 또 다른 선공개곡인 ‘슈퍼 샤이(Super Shy)’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같은 날 오후 1시에 공개된다. 새 앨범 트리플 타이틀 곡 중 하나이기도 한 ‘슈퍼 샤이’는 저지 클럽과 빠른 비트에 기반한 유니크한 노래로, 뉴진스 멤버들의 개성 있는 보컬에 더해 트렌디하면서도 상큼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가졌다.
오는 21일에는 뉴진스의 미니 2집 ‘겟 업’이 발매된다. 다시 시작될 뉴진스의 뜨거운 여름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솔리드 정재윤, 절친 故 코코 리 애도 “몰래 암투병…마음 아파”
- ‘마녀사냥 2023’ 오늘(7일) 첫 공개, 제작진이 밝힌 관전포인트 셋
- 임나영, 아센디오와 전속계약...“활발한 활동으로 보답하고파”
- ‘모범택시’ 표예진, ‘악귀’ 특별 출연...SBS 드라마 유니버스 확장
- 마약 누명 벗은 이상보, 안방극장 당당히 복귀
- 데뷔 앞둔 제로베이스원, 광고계 블루칩 예약
- 김세정, 흰셔츠에 핫팬츠...청순상큼 공항패션 [★스타일]
- ‘미스트롯’ 시즌3 나온다
- 뉴진스X파워퍼프 걸, 두 아이콘의 만남...‘뉴진스’ MV 공개
- 안유진 “끝까지 말 안 하려고 했는데…” 양심 고백 예고 (지락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