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세 협업 파트너는 이영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라세가 이영지와 협업을 펼쳤다.
7일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블라세의 신곡 '드롭 잇'(Drop It)에 이영지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앞서 블라세는 신곡 발표 소식을 알리면서 피처링 아티스트의 정체를 베일에 감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드롭 잇'은 블라세가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이끄는 앳에어리어에 둥지를 튼 이후 처음으로 내는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일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블라세의 신곡 ‘드롭 잇’(Drop It)에 이영지가 피처링 아티스트로 참여했다. 앞서 블라세는 신곡 발표 소식을 알리면서 피처링 아티스트의 정체를 베일에 감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블라세와 이영지는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11’에 함께 참가해 강렬한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두 사람은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해 ‘쇼미더머니’를 뜨겁게 달궜다.
협업곡 ‘드롭 잇’은 드릴 힙합 장르 곡이다. 앳에어리어는 “쉴 새 없이 몰아치는 속도감 있는 랩이 매력적인 곡”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드롭 잇’은 블라세가 프로듀싱팀 그루비룸이 이끄는 앳에어리어에 둥지를 튼 이후 처음으로 내는 곡이다. 음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매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의 폭탄발언 “나 도핑 양성 나왔었다”
- “프랑스폭동, 남일 아니다…‘짱깨’라며 차별, 20년 전과 똑같아”
- 포르쉐에 킥보드 ‘툭’ 부딪치자...“차주가 4000만원·치료비 달라네요”
- ‘땅콩회항’ 조현아, 조승연으로 개명한 이유는?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女 온다며, 저 얼굴로 어떻게 결혼” 상관 모욕한 장병 결국
- 카지노 ‘손석구 모델’ 코리안데스크 “존재만으로 범죄 억제”[경찰人]
- "바지 내려가 있었다"...서울 아파트서도 여성 폭행 뒤 달아나
- 디올·구찌·루이비통 이어 삼성도… 비즈니스 이벤트 '핫플'된 서울
- “유재석 나온 첫째 아이 꿈 샀다가…” ‘복권 1등’ 당첨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