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의 여왕" 트와이스, 美모닝쇼 'NBC 투데이' 첫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가 K팝 걸그룹 최초로 미국 NBC 모닝쇼 'NBC 투데이'에 출연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5일(이하 현지시간) 뉴욕 록펠러 센터 플라자 생방송으로 진행된 'NBC 투데이'의 '시티 콘서트 시리즈 온 투데이'(Citi Concert Series on TODAY) 코너에 출연했다.
'NBC 투데이' 앵커 크레이그 멜빈은 트와이스를 "역사를 만드는 K팝의 여왕"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는 지난 5일(이하 현지시간) 뉴욕 록펠러 센터 플라자 생방송으로 진행된 ‘NBC 투데이’의 ‘시티 콘서트 시리즈 온 투데이’(Citi Concert Series on TODAY) 코너에 출연했다.
‘NBC 투데이’ 앵커 크레이그 멜빈은 트와이스를 “역사를 만드는 K팝의 여왕”이라고 소개했다. 트와이스는 ‘셋 미 프리’(SET ME FREE)와 ‘문라이트 선라이즈’(MOONLIGHT SUNRISE)를 밴드 버전으로 편곡해 선보였으며 ‘알콜-프리’(Alcohol-Free) 무대도 꾸몄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록펠러 센터 플라자는 트와이스를 보기 위해 모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전날부터 긴 대기 행렬이 이어졌으며, 팬들은 노래를 ‘떼창’하며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응원 열기를 뿜어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트와이스는 5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의 일환으로 6일 뉴욕 메트라이프 스타디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작은 고추 가고 '크게 될 놈' 온다…하반기 공모주 투자 포인트는
- “프랑스폭동, 남일 아니다…‘짱깨’라며 차별, 20년 전과 똑같아”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의 폭탄발언 “나 도핑 양성 나왔었다”
- 정읍서 100m 구간 산사태 발생…택시 1대 낙석에 깔려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디올·구찌·루이비통 이어 삼성도… 비즈니스 이벤트 '핫플'된 서울
- 카지노 ‘손석구 모델’ 코리안데스크 “존재만으로 범죄 억제”[경찰人]
- "바지 내려가 있었다"...서울 아파트서도 여성 폭행 뒤 달아나
- “女 온다며, 저 얼굴로 어떻게 결혼” 상관 모욕한 장병 결국
- “유재석 나온 첫째 아이 꿈 샀다가…” ‘복권 1등’ 당첨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