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마녀공장과 맞손…“뷰티 경쟁력 제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닷컴은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뷰티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SSG닷컴과 마녀공장은 공동 판매 목표를 수립한다.
SSG닷컴은 최근 2년간 아모레퍼시픽, LVMH P&C, 로레알, 엘카코리아, 클리오 등 국내외 선도 뷰티 기업과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SG닷컴은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과 뷰티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맺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SSG닷컴과 마녀공장은 공동 판매 목표를 수립한다. 양 사는 마녀공장 베스트셀러 제품 '퓨어 클렌징 오일', '갈락토미 나이아신 에센스' 등 전략 아이템 중심으로 최저가 행사 등을 전개해 매출 성장을 도모한다.
또한 마케팅 데이터를 공유해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상품 경쟁력 강화 등 전방위적 협력을 펼칠 계획이다. 이날마녀공장 공식 브랜드관을 정식 오픈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어서 '쓱1DAY배송(상온상품 익일배송 서비스)' 전용 상품과 SSG닷컴 단독 상품도 출시하고 브랜드 프로모션도 매달 선보일 예정이다.
SSG닷컴은 최근 2년간 아모레퍼시픽, LVMH P&C, 로레알, 엘카코리아, 클리오 등 국내외 선도 뷰티 기업과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해 뷰티 사업을 키우고 있다. 지난 2월에는 국내 e커머스 업계 최초로 'LVMH 뷰티' 공식 스토어를 오픈한 바 있다.
신동우 SSG닷컴 영업본부장은 “온라인 뷰티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보유한 뷰티 기업과 협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와 함께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 BOE 패널 구매 축소 추진...특허 소송 확전
- 정의선 회장, 인텔 차량용 반도체기지 방문...미래 모빌리티 시대 경쟁력 강화
- 삼성전자, 반도체 바닥 찍었나...3분기 실적 반등 기대
- [사설] 전자업계, 하반기 실적 극대화해야
- [사설]정부, 송출수수료 거중조정해야
- [김태형의 디자인싱킹Ⅱ]<56> 문제해결 접근방식의 차이(2)
- ‘전동화 박차’ 현대위아, 의왕연구소에 열관리 시험동 완공
- [이현정의 CX 트렌드]〈11〉좋은 날씨, 좋은 고객 경험
- [ET단상] 정보보호 강국으로 가는 바른 길
- 네이버의 AI 반격...‘현지화’로 글로벌 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