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행방불명된 멤버는? “얘는 어딨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단합 미션을 펼치는 가운데, 유재석이 뫼비우스 띠에 빠진 채 길을 잃는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첫 완전체 미션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미션 지옥'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은 8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가 첫 완전체 미션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제한시간 내 미션을 성공해야 귀가할 수 있지만, 멘붕이 온 듯한 멤버들의 표정이 과연 어떤 일이 발생한 것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날 각자 미션지를 받은 멤버들은 ‘단합 미션’에 머리를 굴리기 시작한다. 유재석, 하하는 “베테랑이 다른 걸 해줘야 해”라며 예능 뽀시래기들이 하지 못할 방법을 떠올린다.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도 “이 방법은 아무도 생각 못 할 걸?”이라면서 바쁘게 움직인다.
지난 회차에서 합류한 새 멤버 주우재는 어떤 방법을 택할지 예측할 수 없는 인물로 떠오른다. “우재 형은 데이터가 없다”라고 염려하는 이이경의 걱정과 달리, 주우재는 베테랑 유재석은 절대 못 할(?) 방법을 택하는 잔머리로 눈길을 끈다.
이런 가운데 미션 중 행방이 묘연해진 멤버가 발생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작진과도 연락이 끊긴 채 미션에 몰두한 멤버로 인해, 다른 멤버들은 “얘는 어디 있는거야?”라면서 발을 동동 군다고. 여기에 더해 베테랑 유재석은 “이거 뫼비우스의 띠야?” “날 말렸어야지!”라고 우왕좌왕한다고 전해져, 완전체 단합 미션 중 어떤 예측불가 사건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미션 지옥’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은 8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안유진 “끝까지 말 안 하려고 했는데…” 양심 고백 예고 (지락실2)
- ‘놀면 뭐하니?’ 행방불명된 멤버는? “얘는 어딨어!”
- ‘놀면 뭐하니?’ 행방불명된 멤버는? “얘는 어딨어!”
- ‘졌잘싸’ 귀공자가 남긴 것[MK무비]
- 진구 “‘태양의 후예’ 출연 후 상남자 병 걸려”(‘미우새’)
- 13기 광수, ‘돌싱 논란’ 순자 언급...“연애했지만 결과물無”(‘나솔사계’)
- 투모로우바이투게더X조나단 브라더스 ‘두 잇 라이크 댓’ 오늘(7일) 공개
- 이준호♥임윤아, 열애설 부른 로맨스 시그널 (킹더랜드)
- ‘엘리멘탈’ 1위 활활…주말도 접수 예약[MK박스오피스]
- 허정민, 제이풀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여진구 한솥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