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이다”…지현우, 라이브 영상 유출 됐다 (오빠시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현우의 '오빠시대' 오디션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MBN '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는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조용필, 구창모, 이문세 등 8090년대 소녀팬들을 몰고 다닌 마성의 오빠들을 잇는 2023년 새로운 국민 오빠의 탄생이 기대되는 가운데, 최근 온라인을 통해 가수 겸 배우 지현우가 '오빠시대' 오디션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첫 방송되는 MBN ‘오빠시대’(기획/연출 문경태)는 8090 시절의 감동과 설렘을 전해줄 오빠 발굴 타임슬립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방송계에 넘쳐흐르는 트로트 오디션이 아닌, 8090년대 명곡을 재조명하는 방송으로, 원조 오빠부대에게는 향수를 MZ 세대에게는 8090 감성을 자아낼 전망이다.
조용필, 구창모, 이문세 등 8090년대 소녀팬들을 몰고 다닌 마성의 오빠들을 잇는 2023년 새로운 국민 오빠의 탄생이 기대되는 가운데, 최근 온라인을 통해 가수 겸 배우 지현우가 ‘오빠시대’ 오디션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공개돼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지현우는 “안녕하세요 기타치고 노래하고 연기하는 지현우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조용필의 ‘단발머리’와 민해경의 ‘보고 싶은 얼굴’을 선곡한 그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두 명곡을 재해석했다. 경쾌한 일렉기타 사운드와 지현우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어우러져 귀호강을 선사한다.
특히 ‘단발머리’를 부르는 영상에서 지현우는 “잘 지냈어? 오랜만이다”라는 달달한 멘트까지 날려 보는 이들을 ‘심쿵’하게 한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이 오빠가 내 오빠다”, “지현우가 부르는 8090 명곡들 좋다”, “목소리가 좋아서 계속 듣게 된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로 안방극장 여심을 사로잡으며 ‘2021 KBS 연기대상’을 수상한 ‘대상 배우’ 지현우는 밴드 ‘사거리 그오빠’의 보컬 겸 기타를 맡고 있기도 하다. 이처럼 여러모로 ‘오빠시대’와 너무나 잘 어울리는 지현우가 오디션장에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지, ‘오빠시대’ 오디션장에는 지현우 외에 또 어떤 매력적인 참가자들이 찾아왔을지 호기심이 치솟는다.
한편 차세대 ‘국민 오빠’의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MBN 새 오디션 프로그램 ‘오빠시대’는 오는 10월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10년’ 이효리♥이상순, 40금 키스 퍼포먼스 “에로틱 되찾아” (유랑단)[TV종합]
- 황희찬, 가슴골 드러낸 명품 몸매~ [포토]
- ‘9일 결혼♥’ 최자 ‘웨이팅 유발자’로 복귀 (최자로드8)
- 윤용현, 20억대 사기 피해→육공업 CEO…발골하다 칼에 찔려 꿰매기도 (근황올림픽)
- 박보검, ‘신랑수업’ 등판에 난리…심진화 울려 (신랑수업)[TV종합]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