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 '군백기'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 멤버 김진환이 '군백기'에 들어간다.
김진환은 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글에서 "누구보다도 여러분에게 먼저 얘기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쓴다. 오는 20일 군 입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1994년생인 김진환은 2015년부터 아이콘 멤버로 활동 중이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이데일리와 통화에서 "김진환은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진환은 7일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글에서 “누구보다도 여러분에게 먼저 얘기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쓴다. 오는 20일 군 입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준비한 것도 많고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것들도 너무 많아서 아쉽지만, 저를 기다려 주신 우리 팬분들이 저보다도 아쉬울 걸 알기에 긴 말은 아끼겠다”고 했다. 이어 “성실히 복무하고 얼른 돌아올 테니 서로 생각하면서 힘내고 잘 지내달라. 늘 곁에서 응원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1994년생인 김진환은 2015년부터 아이콘 멤버로 활동 중이다. 지난달 솔로곡 ‘파라다이스’(PARADISE)를 발매했으며 현재 아이콘의 월드 투어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이데일리와 통화에서 “김진환은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작은 고추 가고 '크게 될 놈' 온다…하반기 공모주 투자 포인트는
- “프랑스폭동, 남일 아니다…‘짱깨’라며 차별, 20년 전과 똑같아”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의 폭탄발언 “나 도핑 양성 나왔었다”
- 정읍서 100m 구간 산사태 발생…택시 1대 낙석에 깔려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디올·구찌·루이비통 이어 삼성도… 비즈니스 이벤트 '핫플'된 서울
- 카지노 ‘손석구 모델’ 코리안데스크 “존재만으로 범죄 억제”[경찰人]
- "바지 내려가 있었다"...서울 아파트서도 여성 폭행 뒤 달아나
- “女 온다며, 저 얼굴로 어떻게 결혼” 상관 모욕한 장병 결국
- “유재석 나온 첫째 아이 꿈 샀다가…” ‘복권 1등’ 당첨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