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AI수학 프로그램' 출시…"실시간 맞춤 교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육기업 웅진씽크빅은 수학 집중관리 서비스 'AI(인공지능)수학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19년 출시된 'AI수학'을 강화한 종합 관리 시스템이다.
AI수학 프로그램은 학습센터와 클래스(공부방)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전문 교사와 함께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박재영 웅진씽크빅 교육문화사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개인별 맞춤 학습 콘텐츠를 통해 학생들이 수학의 재미를 발견하고 자신감을 쌓을 수 있게끔 돕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교육기업 웅진씽크빅은 수학 집중관리 서비스 'AI(인공지능)수학 프로그램'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2019년 출시된 'AI수학'을 강화한 종합 관리 시스템이다. 실시간 AI 분석과 학습 콘텐츠의 다양성 측면에 강점을 지닌 솔루션이다. 특히 AI 분석을 통해 실시간으로 학생의 성취도를 판단·부여한 레벨에 맞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별도 비용 없이 학교 시험과 각종 경시대회 대비 특강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커리큘럼 내 퀴즈, 교육 게임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갖추고 있다. 학습자가 어려워하는 영역과 미흡한 단원 중심의 문항을 모아놓은 맞춤 문제지도 제공한다.
AI수학 프로그램은 학습센터와 클래스(공부방)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전문 교사와 함께 커리큘럼이 진행된다. 학습 대상은 초등 1~6학년이다. 7월부터 회원 모집을 개시한다. 8월 첫 수업이 시작된다.
박재영 웅진씽크빅 교육문화사업본부장은 "이번 신제품은 개인별 맞춤 학습 콘텐츠를 통해 학생들이 수학의 재미를 발견하고 자신감을 쌓을 수 있게끔 돕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