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원하모니, '조화' 시리즈 마침표… 월드투어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미니 6집 에필로그 영상으로 '조화'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7일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의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7일 피원하모니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하모니 : 올 인’(HARMONY : ALL IN)의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에필로그 영상에는 평화로운 세상을 맞이한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피원하모니는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구름과 크리스탈 사이를 떠다니거나 색색의 테라리움에서 자유를 만끽하고 있다.
데뷔 이후 ‘부조화’(DISHARMONY) 3부작 시리즈부터 ‘조화’(HARMONY) 시리즈까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쉼 없이 달려온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으로 조화로운 세계를 완성하며 ‘조화’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이에 피원하모니가 앞으로 어떤 이야기를 전할지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달 8일 미니 6집 ‘하모니 : 올 인’을 발매한 피원하모니는 25만장의 초동 판매량으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고 데뷔 후 처음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200에 51위로 진입하는 등 유의미한 성적을 거두며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피원하모니는 최근 미국 최대 에이전시인 CAA(Creative Artists Agency)와 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또한 지난 1월 서울과 미국 12개 도시에서 ‘2023 피원하모니 라이브 투어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피오니어’를 열었던 피원하모니는 7월 캐나다와 남미 지역 총 9개 도시, 9월 아시아와 오세아니아 지역 총 9개 도시를 순회하며 대규모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이번 월드투어는 31개 도시 외에도 추가 개최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작은 고추 가고 '크게 될 놈' 온다…하반기 공모주 투자 포인트는
- “프랑스폭동, 남일 아니다…‘짱깨’라며 차별, 20년 전과 똑같아”
- 김연아 金 뺏은 소트니코바의 폭탄발언 “나 도핑 양성 나왔었다”
- 정읍서 100m 구간 산사태 발생…택시 1대 낙석에 깔려
- "경찰이 덮었다"...실종 화성 초등생, 30년 만에 드러난 진실[그해 오늘]
- 디올·구찌·루이비통 이어 삼성도… 비즈니스 이벤트 '핫플'된 서울
- 카지노 ‘손석구 모델’ 코리안데스크 “존재만으로 범죄 억제”[경찰人]
- "바지 내려가 있었다"...서울 아파트서도 여성 폭행 뒤 달아나
- “女 온다며, 저 얼굴로 어떻게 결혼” 상관 모욕한 장병 결국
- “유재석 나온 첫째 아이 꿈 샀다가…” ‘복권 1등’ 당첨된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