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쫄쫄이도 못 막은 사랑 “♥김지민 명품 사주려나봐” 포착 (독박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 김준호가 '쫄쫄이' 의상으로 대만 공항에 출몰한다.
8일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6회에서는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가 대만 숙소에서 패션쇼 놀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준호가 떠난 뒤, '맏형' 김대희는 "오늘은 '대희 데이'~"라며 대만 마지막 날 여행 계획을 짠다.
이어 본격 '대희 데이'에 나서기 전, 지금까지 걸렸던 대만에서의 독박 횟수를 모두 체크해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일 ‘니돈내산 독박투어’(MBN·채널S·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6회에서는 김대희-김준호-장동민-유세윤-홍인규가 대만 숙소에서 패션쇼 놀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닥터피시 마사지와 훠궈 요리를 즐기고 숙소로 돌아온 5인방은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며 맥주 타임을 갖는다. 그러던 중, 갑자기 장대비가 쏟아지고 김준호는 빗소리에 어울리는 기타 연주를 하며 ‘로맨틱 가이’ 면모를 발산한다. 하지만 김준호는 “내일 스케줄이 겹쳐서 귀국을 해야 할 것 같다”고 털어놔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잠시 생각에 잠긴 장동민은 “그럼 한국 갈 때까지 벌칙 의상을 입고 가라”고 파격 절충안을 제시해 모두의 격한 호응을 얻는다.
‘니돈내산 독박투어’ 6회는 8일(토)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10년’ 이효리♥이상순, 40금 키스 퍼포먼스 “에로틱 되찾아” (유랑단)[TV종합]
- 황희찬, 가슴골 드러낸 명품 몸매~ [포토]
- ‘9일 결혼♥’ 최자 ‘웨이팅 유발자’로 복귀 (최자로드8)
- 윤용현, 20억대 사기 피해→육공업 CEO…발골하다 칼에 찔려 꿰매기도 (근황올림픽)
- 박보검, ‘신랑수업’ 등판에 난리…심진화 울려 (신랑수업)[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