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 직접 알린 20일 입대…"성실히 복무하고 돌아오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콘'의 맏형 김진환 씨가 입대한다.
김진환 씨는 오늘(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누구보다도 여러분들에게 먼저 얘기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써요. 제가 오는 20일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올려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했다.
한편 김진환 씨는 2013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 2014년 '믹스&매치'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2015년 아이콘의 멤버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아이콘'의 맏형 김진환 씨가 입대한다.
김진환 씨는 오늘(7일) 자신의 SNS를 통해 "누구보다도 여러분들에게 먼저 얘기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써요. 제가 오는 20일 군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라는 글을 올려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했다.
이어 그는 "준비한 것도 많고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것들도 너무 많아서 아쉽지만, 저를 기다려 주신 우리 팬분들이 저보다도 아쉬울 걸 알기에 긴 말은 아낄게요. 성실히 복무하고 얼른 돌아올 테니 잘 지내주세요"라며 팬들을 다독였다.
한편 김진환 씨는 2013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윈', 2014년 '믹스&매치'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2015년 아이콘의 멤버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아이콘은 '취향저격', '죽겠다', '리듬 타'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사랑받았다.
지난해 데뷔 때부터 몸담아온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난 아이콘은 멤버 전원이 143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고 활동을 이어왔다. 아이콘은 오는 8일과 9일 '2023 아이콘 월드투어 테이크 오프'의 오사카 공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출처 = OSEN]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저작권도 논란…"몰래 확보"vs"허위 주장"
- [Y이슈] 화사, 화려한 전속계약 발표 이틀 만에…"열애설은 사생활"
- "아이돌 문화 병 들어가"…캡, 틴탑 탈퇴 후 팬덤·기획사 비판
- 뮤지컬 배우 정영주, 학교체벌로 청력 소실 고백..."주전자로 맞아"
- 휴 그랜트, 블랙핑크 공연 관람 인증 "난 광적인 블링크"
- "UFO 존재, 美 은폐" 국방부 전 당국자 증언..."이메일서 영상 삭제" [지금이뉴스]
- "살려달라" 투숙객 신고 쇄도...52명 목숨 구해낸 소방관의 판단 [지금이뉴스]
- 밍크고래 목에 수상한 상처...우연 가장한 혼획?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날씨] 오늘 기온 '뚝'...내일 영하권 추위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