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X조나스 브라더스 ‘두 잇 라이크 댓’ 오늘(7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조나스 브라더스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두 잇 라이크 댓(Do It Like That)'이 베일을 벗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여름 글로벌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조나스 브라더스와의 협업곡 '두 잇 라이크 댓'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7일 오후 1시(한국시간)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올여름 글로벌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조나스 브라더스와의 협업곡 ‘두 잇 라이크 댓’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7일 오후 1시(한국시간)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두 잇 라이크 댓’은 사랑에 빠진 황홀한 순간을 표현한 여름 분위기의 템포 댄스 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잊히지 않는 캐치한 후렴구가 매력적인 곡으로, 리드미컬하면서 중독성 강한 탑라인을 따라 펼쳐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조나스 브라더스의 청량한 음색은 마치 휴양지로 떠난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빅히트 뮤직을 통해 새 싱글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두 잇 라이크 댓’을 “2023년 최고의 서머송”이라고 소개한 수빈은 “어느 계절보다 여름에 듣기에 최적화한 곡”이라며 “더위를 가시게 하는 신나는 노래! 틈틈이 열심히 준비했으니 다 같이 즐겨 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연준은 “조나스 브라더스의 음악을 듣고 컸는데, 이렇게 함께 작업을 하게 돼 믿기지 않았다”라고 협업 소감을 밝힌 뒤 “후렴구가 귀에 박히고 멜로디가 쉬워서 누구나 금방 따라 부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소개했다.
범규는 “미국에서 녹음하는 것은 처음이라 굉장히 신기했고 새로운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곡을 추천하고 싶은 순간으로 “드라이브하면서 들으면 저절로 흥이 날 것”이라고 했다.
태현은 “조나스 브라더스와 함께 완성한 ‘두 잇 라이크 댓’은 ‘올해 최고의 컬래버레이션’이라고 생각될 만큼 뜻깊은 노래다. 조나스가 속사포처럼 쏟아 내는 멜로디 파트가 있는데 그 부분이 제일 마음에 든다”라고 말했다.
휴닝카이는 “친구들과 여행 갈 때, 행복한 시간을 떠올리고 싶을 때 추천!”이라고 강조한 뒤 “늘 건강하시고 이번 싱글도 정말 좋으니까 많이 즐겨 주시기 바란다. 사랑한다”라고 팬들을 향한 인사도 잊지 않았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난 이 형의 로코가 너무 궁금해(ft,달짝지근해)
- 임형준, 재혼·늦둥이 딸까지...뒤늦게 알려진 ‘겹경사’
- [MK뮤직]투모로우바이투게더, 글로벌 서머송 정조준…느낌 좋은데
- ‘토밥좋아’ PD “히밥, 촬영하며 배부른 적 없다고...자존심 상해”
- ‘주온’ 감독 신작 ‘모두의 노래’, BIFAN 피날레 장식
- ‘나 혼자 산다’→‘태계일주’, MBC 견인한 기안84 진짜 대상받을까?[MK스타]
- ‘악귀’ 측 “오늘(7일) 김태리 가족 잔혹사 밝혀진다”...궁금증↑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분쟁 중 ‘바비’ OST 공개
- ‘솔라X문별 유닛’ 마마무+, 8월 컴백...여름 컴백 대전 합류
- 아이브 정규 1집, 英 NME ‘상반기 베스트 앨범’ 선정...글로벌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