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복날 맞이 보양식 IP 협업 ‘경복궁 삼계탕’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초복을 앞두고 30년 전통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해 '경복궁 삼계탕'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김영현 프레시지 매니저는 "최근 높아지는 물가 부담에 집에서도 먹을 수 있는 좋은 질의 간편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급 원재료의 완전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간편식 퍼블리싱 기업 프레시지가 초복을 앞두고 30년 전통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해 ‘경복궁 삼계탕’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프레시지는 높아진 외식 물가의 여파로 집에서 부담 없이 여름 보양식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
경복궁 삼계탕은 정통 한정식 매장에서 즐기는 듯한 삼계탕 고유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수작업으로 손질한 국내산 닭에 녹두, 찹쌀, 수삼, 대추, 은행, 마늘까지 총 6가지의 식재료가 들어갔다. 질 좋은 4년근 이상의 수삼을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7월 9일 일요일 오후 4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출시될 예정으로, 이후 홈쇼핑을 비롯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할 예정이다.
김영현 프레시지 매니저는 “최근 높아지는 물가 부담에 집에서도 먹을 수 있는 좋은 질의 간편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져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급 원재료의 완전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터리 열폭주 막을 열쇠, 부부 교수 손에 달렸다
- 中 5세대 스텔스 전투기 공개… 韓 ‘보라매’와 맞붙는다
- “교류 원한다면 수영복 준비”… 미국서 열풍인 사우나 네트워킹
- 우리은행, ‘외부인 허위 서류 제출’로 25억원 규모 금융사고… 올해만 네 번째
- [증시한담] 증권가가 전하는 후일담... “백종원 대표, 그래도 다르긴 합디다”
- ‘혁신 속 혁신’의 저주?… 中 폴더블폰 철수설 나오는 이유는
- [주간코인시황] 美 가상자산 패권 선점… 이더리움 기대되는 이유
- [당신의 생각은] 교통혼잡 1위 롯데월드타워 가는 길 ‘10차로→8차로’ 축소 논란
- 중국이 가져온 1.935㎏ 토양 샘플, 달의 비밀을 밝히다
- “GTX 못지 않은 효과”… 철도개통 수혜보는 구리·남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