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비, 8월 컴백 확정…리패키지 앨범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다크비(DKB)가 8월 컴백을 확정지었다.
7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8월 중 발매를 목표로 리패키지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다크비(DKB)가 8월 컴백을 확정지었다.
7일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다크비(이찬, 디원, 테오, 지케이, 희찬, 룬, 준서, 유쿠, 해리준)가 8월 중 발매를 목표로 리패키지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은 8월12일 오후 3시, 오후 7시30분에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되는 다크비의 첫 팬 콘서트 '다크비 더 퍼스트 팬콘 더 퍼스트 러브'(DKB THE 1ST FAN-CON THE FIRST LOVE)에서 선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다크비는 지난 6월 미니 6집 '아이 닛 럽'(I Need Love)을 발매했다. 다크비의 청량 에너지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아이 닛 럽'은 발매 첫날부터 초동 판매량 자체 기록을 경신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월드 와이드 앨범 차트 진입, 다수의 국가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이처럼 지난 활동을 통해 각종 지표에서 커리어 하이를 거듭한 만큼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이어갈 인기 성장세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다크비는 오는 9월 일본 첫 투어 '다크비 제프 투어 2023-프로그레스-'(DKB Zepp Tour 2023-Progress-)를 개최하고 국내외 활동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욕 강해 이별…하루 13번 가능, 다자연애 원해" 서장훈 만난 경찰의 고백
- 김병만 "부모님, 교사인 재혼녀와 결혼 반대…난 판단력 흐려" 발언 눈길
- "'첫 성관계, 300만원'…유명 대기업 대표, 24살 어린 내 약혼녀와 성매매"
- 김나정 "필리핀서 손 묶인 채 강제로 마약 흡입…스폰 아닌 협박"
- 스토킹 무서워 부산서 서울 이직…오피스텔까지 찾아와 보복 살인한 남친
-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저격…"자식 전지훈련 막아놓고, 넌 이민 가네"
- 에일리, 3세 연하 '솔로지옥'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 "평생 함께"
- 조여정·성시경, 13년 전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어색했지만"
- 송혜교 닮은 '25세 파일럿' 얼마나 똑같길래…"사진 찍으려 줄 섰다"
- '돼지불백 50인분 주문' 공문까지 보낸 중사…군부대 사칭 노쇼였다